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3일차: 헤난가든 디너 뷔페, 3일차 경비 정산

반응형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둔 마사지샵으로 고고

서비스로 노니비누를 받았당! 따로 사면 비싸다던데 요렇게 하나 얻어서 다행 ㅎㅎ

 

 

그리고 다시 호텔 돌아오면서 길거리에서 망고스틴 구매.

싸게 산건지는 잘 모를...

 

 

저녁은 헤난가든리조트의 디너뷔페!

조식당과 같은 곳이고 조식에서 몇가지 메뉴가 조금 더 업그레이드되었당

그러고보니 세미패키지에서 마지막 날 저녁 1끼빼고 전부 제공해줬네~

자유시간도 많고 괜찮은 듯 ㅎㅎ

 

 

사진이 다 날려서 올리기가 넘나 민망쓰

하지만 헤난가든 디너뷔페 분위기는 이러하다는 걸 보여줘야하기에 ..

디너는 따로 신청해서 먹는거라 조식때와는 다른 여유로움이 있다

 

 

아 디너뷔페에 가면 음료종류 50%할인됨~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음료도 각자 한잔씩 시켰는데 나는 망고+바나나? 맛있었다 ㅋㅋㅋ

 

 

맛있게 먹고 수영장을 가로질러 방으로 돌아가 고대로 뻗었당 호핑투어 넘나 힘든 것 ㅋㅋㅋ

 

헤난가든 리조트 디너뷔페 가짓수 많이 없고 맛은 무난한 편.

얼만지는 모르지만 굳이 돈주고 신청해서 먹을 것 까진 아닌듯 하다

그런데 보라카이에 맛집이 없다니.... 그중에 괜찮은 축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든다

평온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지만 차라리 해변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ㅎㅎ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3일차 경비정산 (3인)

 

1. 호핑투어 팁 3달러

2. 피자 660페소

3. 헤난가든뷔페 음료 237페소

 

 3일차 총 사용 경비 897페소/3달러/3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