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3월 말이지만 아직 추운 일상

반응형

 

도저히 못참겠어서 드디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다

위닉스! 삼성 엘지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가격인데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뒤쳐지지 않는다

목이고 코고 답답해 미치겠었는데 ㅜㅜ 공청기를 들이고나선 좀 괜찮아진 것 같다

 

개봉기는 따로 포스팅 예정

 

<위닉스 타워 개봉기>

2017/03/29 - [후기] - 미세먼지때문에 못살겠다 !! 위닉스 타워 구입 - 개봉기 

 

 

 

민트초코에 꽂혀가지고 동네카페에 공부하러 가서도 먹고 체육관 나오면서 1층에 있던 이디야에서도 사먹고

그래도 뭔가 만족이 안되서 ㅜㅜ 밤 11시에 베스킨왔따

오랜만에 왔더니 사이즈가 왜 이리 줄어들은거니 ㅜㅜ

 

쿼터가 옛날 파인트사이즈내!

 

저 새로나온 봉쥬르 마카롱 맛있다

 

 

퇴근길에 봄봄들러서 또 민트초코

봄봄 민트초코는 초코맛이 넘나 강하다

민트맛은 넘나 쥐똥만큼 나는 것...

 

 

2개월만에 코스트코행

그동안 한약먹는다고 먹을 수 있는게 많이 없어서 일부러 장도 안 봤다 ㅜㅜ

이제 약도 거의 다 먹었으니 마트 고고

 

피자먹다가 고개를 드니 곰인형들이 ㅋㅋㅋㅋㅋ

나를 가져가!!!

일부러 저렇게 놔두셨나? ㅋㅋㅋㅋ

 

 

슬슬 날이 풀리고 있다

와우내 역시 코스트코 스케일 ㅋㅋㅋ

저 풀장 놔둘 수 있는 정원을 가진 집을 가지고 싶다 ....

 

 

이마트는 여전히 계란 가격이 높은데 코스트코는 짱짱

30개 대란 6200원 ㅎㅎㅎ

 

 

연어롤 사다가 오늘 브런치로 먹었당

윤식당보면서 먹었는데 마치 내가 발리에 가있는 기분

 

 

오늘 별로 살 거 없어~ 하면서 갔는데 ......

완전 가득 싣고 나왔다 ㅋㅋㅋ

오랜만에 가서 그런거지

 

내일은 출근!

주말동안 공부 하나도 못했으니 이번주엔 반드시 열공해보자

 

화이팅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덧의 흔적  (2) 2017.07.28
오랜만에 일상 feat 5개월차 임산부  (2) 2017.07.22
주말 먹일기  (0) 2017.03.13
역사적인 오늘  (0) 2017.03.10
핸드폰 사진 털이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