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미세먼지때문에 못살겠다 !! 위닉스 타워 구입 - 개봉기

반응형

 

예전부터 공기청정기에 관심은 있었는데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드디어 구입했다

위닉스 타워 AEN331 - WO (와이파이없는 타입)

 

 

박스개봉하자마자 보이는 모습

사용설명서와 공기청정기 케이블

 

 

한번 더 열면 드디어 공기청정기의 모습이 보인다

 

 

나중에 필터갈때 또 보게될 사용설명서

 

 

은근 길다

집에 마땅히 놔둘 곳이 없구나 ㅜㅜ

나도 미니멀라이프하고 싶은데 ...

짐은 늘어만 가고 ...

 

 

20만원도 안하는 가격인데 크기도 크고 모양도 이쁘다

 

 

깔끔한 조작부 전원을 켜면 불도 들어온다

에너지등급은 1등급이 아니라서 좀 아쉽지만 ㅜㅜ

 

 

사용설명서 안 열어봐도 간단한 내용은 이렇게 볼 수 있어 편하고 조으다

앗 글다쓰고 제품등록 해야겠다 ㅎㅎㅎ

 

 

처음 배송온 제품은 필터에 비닐이 있으니 제거하고 사용해야한다

비닐제거 해볼까

 

 

필터꺼내는 건 무지 간단하다

 

 

필터 상세컷~

그냥 종이일뿐인데 먼지 잘 걸러주겠지?

 

 

전원을 연결하고 공기청정기를 틀어본다

전원에 불들어오고 모드에도 불이 들어온다

필터교환할때가 되면 필터교환에 불이 들어오고 아이가 있는 집은 버튼잠금을 사용하면 굿~

 

모드를 누르면 자동-수면-수동(강도 1,2,3)으로 조절 가능

 

 

마지막으로 말 많은 플라즈마웨이브

 

사실은 위닉스 타워를 구매하고 난 다음에 플라즈마웨이브를 알게 되었는데 ... 아오 찝찝해

게다가 위닉스타워 와이파이 안되는 모델은 플라즈마웨이브를 끌 수 없다고 해서

받자마자 반품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다행히 설명서에 보니 플라즈마웨이브를 끌 수 있다!!!

 

하지만 설명서대로 3초간 꾸욱 눌렀는데 꺼지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그냥 꾸~욱~ 계속 눌러보란다

그래서 모드에 계속 손대고 있으니 불이 꺼진다 ㅎㅎㅎ

3초는 아니고 최소 5초에서 10초까지 눌러야함 !!

 

 

지난 주 지독한 감기에 걸리고 미세먼지때문에 산책도 못나가고

삶의 질이 수직하락하는 경험을 하고 안되겠다 싶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다

삼성은 원래 불매, 가전은 LG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사실 기능차이도 별로 없는데 브랜드때문에 가격이 뻥튀기된다는 사실.

나도 아이큐에어 사고 싶지만 ...

인터넷에선 '위닉스제로'가 저렴하면서도 기능이 좋다한다

나도 위닉스제로를 사려고 했는데 판매하시는 분이 위닉스제로는 안방용이고

거실에 두려면 위닉스타워를 사라고 하셔서 타워로 구매

 

그런데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타워나 제로나 면적차이도 얼마 없더라 ㅜㅜ

속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디자인이 예쁘니 타워쓰고 나중에 하나 더 살거면 위닉스 제로로 사야겠다

 

집에 공기청정기를 두니 삶의 질이 상승하는 느낌 너무 좋다

목, 코 모두 시원시원 뻥 뚫린 기분

 

미세먼지 범벅인 요즘 공기청정기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