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5일차: 보라카이섬에서 칼리보공항으로 이동

반응형

 

보라카이에서의 마지막 조식 흑흑

가이드님과 8시에 만나기로 해서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조식먹었다

조식 놓치지 않을거에영~ ㅋㅋ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조식 후기>

2016/08/08 - [여행/보라카이 201607] -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 Garden Resort 조식 후기

 

 

애용했던 우리 방 앞 수영장

이젠 안녕 ...

눈물이 ㅜㅜㅜㅜㅜ

 

<헤난가든리조트 둘러보기>

2016/07/29 - [여행/보라카이 201607] -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이용 후기 1. 객실

2016/07/31 - [여행/보라카이 201607] -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GARDEN RESORT 이용 후기 2. 시설 

 

 

호텔 로비에서 선착장으로 이동

이번에도 다른 팀과 같이 가는 것 없이 우리 일행만 이동하는 거라 기다리는 시간따위 없이 편하게 쭉쭉

가방도 다 들어주고 완전 편하다!

 

 

다시 봐도 복잡해보이는 배티켓 ㅎㅎㅎ

들어올땐 세 장이었는데 이번엔 두 장

가이드없이 오면 엄청 복잡할 것 같은 두려움이 든다

 

 

보라카이 크기에 비해서 선착장은 꽤 큰 것 같다

들어오고 나가는 배도 그만큼 많고

 

 

우리가 타고온 배

떠나는 날 날씨가 유난히 좋았던 것 같다

바닷물이 반짝반짝

슬픔 두배 ㅜㅜ

 

 

이제 차를 타고 칼리보공항으로 이동한다

저기 있는 좋은 봉고차를 타고 편하게 이동했다

 

 

보라카이섬으로 들어갈땐 한밤중이라서 깜깜하고 무서웠는데

나올땐 낮이라서 너무너무 잘 구경했다

 

필리핀의 대자연도 보고 현지사람들 사는 모습들도 너무 잘 볼 수 있었다 !

 

 

달리고 달려서 칼리보 공항 도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