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광주 가볼만한 곳: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해 즐거운 '광주 대인시장 야시장'

반응형

 

광주여행가면서 꼭 가고 싶었던 '야시장'

검색해보니 광주에는 야시장이 많던데

그중 제일 규모가 크다는 '대인시장 야시장'으로 왔다 !

 

주차장이 있긴 한데 금새 만차가 되고 우린 시장 주변을 배회하다 겨우 주차를 했다

 

대구에서 갔던 서문시장 야시장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서문시장 야시장 방문기>

 2016/08/04 - [여행/국내여행] -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

 

 

 

시장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양말들

안그래도 오빠가 좀 두꺼운 양말을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마침 원하던 두께의 양말이 있어서 4켤레 구매

물론 짝퉁이겠지만 모양도  이쁘고 마음에 든당

 

 

이제 본격 먹타임~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떡갈비

 

 

진짜 레알 수제떡갈비

고기가 두툼하니 엄마손맛의 떡갈비였다

한개먹었는데도 배가 든든한 느낌

 

 

소스는 두가지가 있어서 골라서 먹으면 된다

우린 두가지 다 조금씩 덜어서 먹어봄 ㅎㅎㅎ

 

 

어마무시한 떡갈비 반죽

대박!!! 많이 파세용~~

 

 

다음은 불초밥~

이 옆에 삼겹살김밥이었나? 거기 줄이 꽤 길었는데 우리 눈엔 이게 들어왔당

완전 맛있어보여!!

 

토치로 직화구이!!

 

 

우와! 진짜 맛있다

하나 더 사먹을뻔 ㅋㅋㅋ

 

데리야끼소스와 양파가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초밥집 줄 서있을 때 옆에 있었던 댕댕이

근데 애가 덜덜 떨고있던데 ㅜ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무서웠나

 

 

대인야시장은 먹을거리 외에도 디퓨저나 악세사리 등 소소한 쇼핑거리도 많았다

 

 

다음은 내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낙지호롱이!!

야시장은 돌아다니면서 또는 서서 먹는게 진리지만

여기는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착석해서 먹음

대충 분위기보니 술이랑 같이 먹는 분위기인데 우린 술먹을 상황이 아니라

음식만 빨리 먹고 나가자! 했다 ㅎㅎ

 

 

서비스로 홍합탕 주심

좋다~~

 

 

호롱이 조금 매운맛!!

낙지가 돌돌 말려서 먹기 좀 힘들었지만

그만큼 먹는 재미도 있었다

 

매운 소스는 살짝 단맛이 나는 바베큐소스느낌이었는데

은근 낙지랑도 잘 어울렸다

 

은근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고 나옴!

 

 

다음은 줄이 길었던 큐브스테이크

진짜 줄이 엄청 길었다

아마 대인야시장에서 제일 인기집인듯

 

 

큐브스테이크 기다리다가 발견한 육전집!!!

광주에 육전이 유명하다던데 난 유명회관간다고 못갔었다

육전을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야시장에서 눈에 띄어서

우리 기다리면서 저거 사먹을까? 하며 사옴 ㅎㅎㅎ

 

 

고기에 계란반죽 입힌 것 같은데 사실 비쥬얼보고는 그냥그냥이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넘넘 맛있었다!!

 

우와 이거 못먹었으면 어쩔뻔!!!!

 

 

육전사먹은 곳은 여기 '보물창고' ㅎㅎ

 

 

육전 다 먹고 나니 딱 타이밍좋게 스테이크 우리 차례가 되었다

육천원에 스테이크를 먹다니 이건 가성비상품

막 특별히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어쨌든 고기 .. 스테이크 .. 맛이 없을 수가 없다 ㅋㅋㅋ

이 집은 소스가 유난히 맛있었던 느낌

 

가성비는 좋지만 사실 기다린거에 비해서 굿~ 까지는 아니었고

오히려 스테이크 기다리면서 우연히 먹었던 육전이 굿 ㅋㅋㅋㅋ

 

 

걷다보니 노래하는 곳도 나왔다

노래 잘하심 듣기 좋아서 여기 좀 듣고 가자고했는데

우리가 들어갔을 때 곡이 마지막 노래 ㅜㅜ

 

 

배가 불러서 더 이상 먹지 못했지만 튀김도 너무 먹음직스러웠고

국수 천원 대박!

 

사진은 못찍었지만 방콕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앞에서 먹었던 팟타이를 떠오르게 한

팟타이집과 타코야끼집 등등 골목으로 들어가니 더 나왔다

아 진작에 발견했더라면 먹었을텐데 ㅜㅜ

그리고 골목안에 큐브스테이크집이 하나 더 있던데

굳이 줄이 긴 곳에서 기다리는 것 보단 골목 안에서 사먹는게 시간도 아끼고 좋을 것 같다

 

광주 대인시장 야시장 베스트 메뉴는 육전!

육전먹으러 다시 가고 싶다!!!

 

이번에 처음으로 야시장을 경험해본 오빠는 너무너무 만족!

야시장 또가자고 또가자고 하고 있다 ㅎㅎㅎ

 

나도 가본 야시장 중 진짜 재밌었고 괜찮았던 곳인 것 같다

광주 대인시장 야시장 ! 광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