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먹덧의 흔적

반응형

 

엄마가 입덧없었대서 나도 입덧없을 줄 알았는데

나는 죽음의 먹덧을 겪었다

 

사람들한테 먹는 입덧한다고 하면 그런것도 있냐고들 하던데

 

배고파지면 멀미하는 냥 속이 안 좋고 어지러워지고 손발이 덜덜 떨리고

하루 3끼로 만족되는게 아니라 갑자기 훅 찾아오는 배고픔

 

꼴랑 3시간 근무하면서 그새 배고파져서 집에가는 길에 내가 이대로 운전을 해도 될까

위험하지 않을까 정신을 놓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도 몇 번했다

 

특히나 밤이 되면 더 심해졌고 그로인해 남들은 살빠진다는 입덧시기에 나는 오히려 살이 쪘다

입덧이 끝난 지금도 꾸준히 찌고 있다.............. 하 ㅜㅜ

 

 

혼자서 야무지게 잘도 챙겨먹었다

삼겹살구워서 냉면도 말아먹고

 

 

평소에 즐기지 않던 토마토소스가 땡겨서 시판소스사다가 스파게티도 해먹고

 

 

복날엔 데우기만 하면 되는 삼계탕사다가 오이랑 같이 찹찹

삼계탕 조리법 나온 만큼 데웠는데 속이 하나도 안 익어서

몇번을 다시 끓였다 ㅜㅜ

 

 

어떤 날은 피나치공 시켜먹음 임신 전에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왜 시켜먹고 싶었을까?

임신 이후 5개월차인 지금까지 치킨은 느끼해서 못먹겠는데

저 날은 왜 시킨거지?  결국 버림 ㅋㅋㅋ

 

 

한솥도시락 강된장비빔밥

배는 수시로 고픈데 같은 음식 계속 먹는 건 또 힘들고

그러다가 대학교나 회사 구내식당가서 밥먹을까 싶었음 ㅜㅜ

매일 메뉴 바뀌는데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니까

누가 해주는 음식을 매일 다르게 먹고 싶었다

급식하고 싶은 마음 간절 ㅜㅜ

 

여튼 그러다가 입덧 끝물에 동네 한솥도시락이 생각남

왜 진작 생각하지 못했을까

 

 

어떤 날은 죽도시장에 가서 대화식당 김밥이랑 젓갈사다가 먹고

 

김밥도 진짜 많이 먹었다 특히 고봉민김밥!

바뷔치김밥이 먹고 싶었는데 대구까지 가기엔 너무 멀다 ㅜㅜ

 

 

상큼하게 샐러드스파게티도 해봤으나

올리브+발사믹 조합으로 먹기엔 좀 밍밍했다

오리엔탈소스 뿌리는게 최고

 

 

넘나 좋아하는 닭발! 특히 김경옥닭발이 넘나 맛있다

 

<김경옥닭발 맛있어요~!>

 

2017/01/03 - [맛집]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 맛 '김경옥 닭발'

 

 

 

피자마루 1+1 행사해서 사다먹음

한참 입덧 심할때라 느끼했다 ㅜㅜ

 

 

이것도 피자마루인데 메뉴이름을 모르겠다

 

 

요건 피자샵

사이즈 자체는 작은데 토핑이 워낙 많아서 2조각만 먹어도 배부름

 

 

이날은 삼겹살 구워서 비빔면이랑 같이 먹었넹

 

 

설빙 딸기빙수

설빙 맛있당

 

 

햄버거 자체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맘스터치는 넘나 YES YES YES !!!

개인적으로 화이트갈릭버거가 젤루 맛있는듯 그리고 맘스터치 감튀는 역시 진리

 

 

된장말이 국수까지 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

다담이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

 

 

요건 쌀국수

코스트코에서 사온 쌀국수~

소고기넣어먹는게 최고의 맛이고

요즘은 귀찮아서 그냥 라면처럼 있는것만 끓여먹는데도 맛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쌀국수 먹을때 최고>

2016/12/25 - [후기] - 집에서 편하게 또 맛있게 쌀국수를 먹자 코스트코 제품 추천 '라이스스틱 (Rice Stick)' 

 

 

 

피자마루매니아 ㅋㅋㅋ

아마 몬스터콤비네이션인듯 ㅋㅋㅋ

 

 

아파트 입구에 도너츠트럭와서 사다먹음

갓 튀긴게 아니라 튀겨놓은 걸 담아주셔서 내심 실망했는데

맛있음

 

 

어륀지주스랑 토스트

치즈랑 과일잼 발라먹으면 맛있다

근데 곧 배고파짐..

 

 

무피클 육수로 만드는 김치말이국수

한입먹으면 눈이 커짐!

 

<무피클 만들기 간단해요>

2017/02/21 - [집밥] - 우리집 필수 밑반찬 '무피클' 만들기 

 

 

 

빽다방 멜론밀크쉐이크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퇴근하는 길에 사다먹었다

메로나를 음료수로 만든 맛

처음먹고 엄청 맛있었다!

이틀 연속먹고 물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긴 진짜 맛있음

 

 

얼마전에 먹은 설빙 메론빙수

넘나 괜찮았다!

메론을 잘라내서 과일을 먹고

안에는 빙수랑 치즈케이크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있음

 

바다보면서 먹으니 더 좋아~~

 

 

배고플때 정말 정신을 놓을 정도라 음식먹기전에 사진도 거의 못찍었다 생각했는데

은근 핸드폰에 쌓여있는 사진들 ㅋㅋㅋ

 

 

입덧하시는 분들 다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