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가볼만한 곳 동문시장 돔베고기, 고기국수 맛집 금복 / 한라봉주스 귤하르방 / 흑돼지김밥 마음한줄

반응형

 

 

 

 

호텔에 짐을 풀고 난 뒤

 

 

2017/11/15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침구와 조식에서 백점만점 메종글래드 호텔

2017/11/26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조식 강추 '삼다정'

2017/12/16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셔틀버스와 곽지과물해변 프라이빗 비치하우스

 

 

제주에서의 첫번째 일정은

바로 제주 동문시장!

맛있는 것도 많고

기념품도 많이 파는 곳 ^^

 

 

 

 

 

 

 

 

 

꽤나 큰 재래시장이었다!

외국인들도 놀러오면

좋아할 듯 하다

 

 

 

 

 

 

제주도답게 귤귤귤

귤판이로다~

 

 

 

 

 

 

섬이니까 역시

수산물 시장도 있고요^^

 

 

 

 

 

 

제일 먼저 찾아온 곳은

동문시장 안에 위치한

'금복'

 

뒷집 동진식당과 여기 금복

모두 맛있다고 해서

둘 중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금복으로 들어갔당

 

 

 

 

 

 

무난한 가격

고기국수, 비비고, 돔베고기 주문

 

 

 

 

 

 

기본찬이 먼저 깔리고

곧이어 비비고와 고기국수가 나왔다

제주도에선 고기국수가 유명하다던데

완전 기대됨 ^^

 

 

 

 

 

 

띠용~

넘나 맛있었다!

 

비비고는 새콤하고

고기국수는 시원하다

넘 맛있어서 남편한테

바로 사진찍어보내고

다음에 같이 오자고

ㅋㅋㅋ

 

 

 

 

 

 

참지 못하고 국수 먼저 먹고 있으니

돔베고기가 나왔다

 

먹던 거지만 전체샷찍고~

 

 

 

 

 

 

첨에 친구들이 돔베고기 그러길래

고래고기 말하는 줄 알고

안먹고 싶어했었 ㅋㅋㅋ

 

알고보니 수육 비슷한 돼지고기였다

근데 수육보다 많~~~이 부드러움 ^^

진짜 맛있었다!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인 것 같아서

더더욱 꿀맛인 것

 

 

 

 

 

 

 

원나잇푸드트립에서

본듯허다

ㅋㅋㅋ

 

 

 

 

 

 

 

 

 

시장에서 사람들이

다들 뭘 들고다니길래

우리도 사먹어봤다

 

한라봉쥬스

 

천국의 맛

 

 

 

 

 

제주에서 먹은 것 중

이게 제일 맛있었다

친구들도 동의 ㅋㅋ

 

날씨가 더운 것도 있었지만

달짝지근하면서 시원한

한라봉쥬스

진짜 짱이었음

 

 

 

 

 

 

 

 

우릴 유혹한 흑돼지김밥!

어머 이건 먹어야해!!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 들어왔다!

 

독특한 김밥메뉴들

 

 

우리는 흑돼지김밥과 오튀김밥 주문

 

 

 

 

 

왼쪽 오튀김밥

오른쪽 흑돼지김밥

 

솔직히 내 입엔 좀 퍽퍽했다

 

그리고 나는 야채김밥! 집김밥!

요런걸 좋아해서

나의 욕구를 충족시켜주진 않았다

 

그렇다고 맛없음 이런건 아니고

내 스타일은 아니라는 것

 

 

 

 

 

 

 

다음에 가족들이랑 같이 제주도와서

동문시장에 또 놀러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