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쇼핑리스트 공개

반응형

 

 

 

임신한채로 비행기를 탄다는게

왠지 모르게 달갑지 않아

안가려고 했던 괌 여행

 

남편이 지금 안가면 한동안 못간다며

적극 추진해서 알겠어~하며

마지못해 준비했던 괌여행이었다

 

괌? 거기 가봤자 이월상품들뿐이라

다 구리다는데?

라며 쇼핑엔 무관심했던 나인데

 

결국 또 이만큼 지르고 왔다! ㅋㅋㅋ

 

괌 다녀온 지금은요?

괌 너무 좋아요!!!!!

또 갈거에요!!!!!!

 

 

 

 

괌에서 쇼핑을 정말 많이 다녔는데

물건은 ROSS, 타미, K마트

이렇게 세곳에서만 샀다

 

 

 

 

 

 

요건 로스에서 사온 남편 옷

로스는 이월되고 또 이월되고

또 이월되고 또 이월된

완~~~~~~~~~전 떨이제품만

파는 곳이라 정말정말 잘골라야한다고 들었다

 

처음갔는데 진짜 살거없고

미국사람들 이런거 입어? 하면서

돌아다녔었는데

마치 홀린듯이 자꾸 가게됨

그러다보니 물건고르는 수완이 생긴건지

은근 괜찮은거 많이 건져옴!

 

괌 로쓰는 목요일이 물건들어오는 날이라고 함^^

 

점퍼는 삼~사만원정도

티셔츠는 만~이만원정도

 

점퍼는 우리가 모르는 브랜드인데

검색해보니 직구로 십만원이상의 가격에

거래되고 있었음 ㅋㅋㅋ

 

 

 

 

 

 

로스에서 건져온 내 물건

돌아다니다보니 애기엄마들은 다들

백팩을 메고 있길래 나도 하나 사봄

켈빈클라인 백팩 70달러

랄프로렌 퀼팅점퍼, 마이클코어스 트렌치코트 각 60달러씩 득템!

켈빈클라인 원피스도 40달러 완전 굿

엄브로 운동바지는 물에서 놀려고

급히 하나 샀당 12달러

 

로스는 할인쿠폰 없음!

 

 

 

 

 

 

이건 타미에서 사온 남편옷

내가 갔던 기간에는 타미가을세일을 했었다

기본적으로 세일이 들어간 상태였는데

여기다 5개 아이템 이상을 사면 몇프로할인

이런식으로 추가할인이 되었다

 

그래서 옷을 고르다보면 갯수 맞춘다고

몇개씩 더 고르게 됨

 

밑에 올릴 예정인 조카옷, 우리 아이옷까지

몇개 더 해서 대충 이십얼마정도 쓴 듯하다

 

괌 타미 할인쿠폰은

https://www.gpoguam.com/content/events

 

바로 여기 GPO 괌 홈페이지 > 이벤트

에서 볼 수 있다

GPO 할인행사 일정, 할인쿠폰까지

이 곳에서 구할 수 있다

(일정을 누르면 팝업이 뜨는데 거기에 쿠폰번호가 있음)

 

타미는 그냥 캡쳐해서 계산할때 보여주면 됨

 

그리고 타미에서 십오만원 이상 계산하니까

종이쿠폰을 줬었는데

그건 우리 여행기간이 끝난 후 날짜라서

사용못하고 돌아왔당

괌자길에 올려서 나눔을 했었어야 했는데

마지막날 넘나 피곤했네 ... ㅜㅜ

 

 

 

 

 

 

ROSS에서 사온 신발들

 

 

 

 

 

 

타미껀 가죽신발

편하고 좋다

둘다 25달러씩

 

 

 

 

 

남편신발 캘빈클라인

35달러정도였던듯?

 

신발은 모조리 목요일에 건져왔다

물건들어오는 날 짱인듯!!

 

 

 

 

 

 

미리 사왔던 아이옷

미국아기는 우리나라애들보다 작다고 해서

3-6개월정도 계산해서 사왔다

 

어차피 상아가일때는 집에서

내복만 입고 있을테니 안골랐고

18개월부터 입을만한 옷들로 골라왔다

 

타미에서 몇장

로스에서 대부분

카터스, 디즈니, 나이키, DKNY 등

 

 

 

 

 

 

 

이건 6세 여아 조카선물

확실히 여자아이 옷이 예쁜게 많다

알록달록 블링블링 ㅋㅋ

 

 

 

 

 

이건 3세 남아 조카선물

새언니가 파카가 필요하대서

타미에 있는 파카종류는 다 사진찍어보내고

언니가 고른 것으로

 

그리고 아쉬운 마음에 로스에서

폴로삼종세트 저렴한 가격에 득템

 

 

 

 

 

이건 케이마트에서 사온 물품들

괌에서는 옷뿐만 아니라

아이용품 쇼핑으로도 유명한데

아이용품을 살만한 곳이 바로 케이마트

 

그런데 나는 뭐가 뭔지

뭘 사야할지 정말 도저히 모르겠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보다가

 

결국 그냥 아무 생각없이 집히는대로..

 

 

1 괌 기념품으로 주위에 돌리기 좋은 바나나칩

 

2 뭐 사야할지 모르겠다며 하나 집어온 턱받이

- 지금 엄청 잘 쓰고 있다 ㅋㅋ

 

3 남편이 급하게 하나 집어온 거북이 인형

- 침대 모빌대에 달아놨는데 거북이보면서

팔다리를 야무지게 흔들며 잘논다

 

4 아쿠아퍼 침독크림

- 유명템이라는데 아직 아이가 침을 조금씩만 흘려

침독오를 정도는 아니라서 안써봤음

 

5 왕면봉

- 이것도 아직 안써봄

작은 면봉으로도 넘나 잘지내고 있음

 

6 Desitin 발진크림

- 아이 엉덩이에 발진이 나면 한번씩 발라주고 있다

항상 기저귀를 찾고 있으니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하며..

발진이 있다 없다 하고 있어서

생기면 그때그때 발라줌

그런데 아기한텐 만병통치약 비판텐이 있으므로

굳이 사올 필요 없는  것 같다

 

7 닥터브라운 공갈젖꼭지

- 이것 또한 별생각없이 집어왔는데

나를 천국으로 보내줬다

잠투정하는 아이에게 물려봤다가

홀린듯이 잠에 빠져드는 그 모습을 보고

엄청 놀랬음

공갈의 힘! ㅋㅋㅋ

그런데 닥브 공갈 별로임

물다가 계속 계속 빠진다

 

그래서 유명공갈인 아벤트껄 사봤는데

이건 애가 뱉지 않는 한 절대 빠지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용품에 대해 따로 포스팅을 해야겠다

ㅋㅋㅋㅋ

 

8 먼치킨 이유식기

- 아직 이유식을 시작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그런데 왠지 잘못산 것 같다

알아보니까 뚜껑있는 글라스락을

많이 쓰시던딩..

 

9 누비빨대컵

아직 안써봐서 잘 모르겠다

 

양말, 라면, 커피는 생략

 

결론적으로 괌에서 꼭 사와야 할

육아용품은 없는 듯 하다

 

 

케이마트 할인쿠폰은

http://www.kmart.com/en_us/savings/coupons.html/couponGrid

 

케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쿠폰카테고리로 들어가야한다

 

케이마트는 반드시 인쇄한 쿠폰을

가져가야 할인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선 크게 살게 없었다

폴로, 샘소나이트정도 둘러봤었는데

딱히 산 건 없음

마이크로네시아몰은 안내데스크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세계에서 구찌가 가장 저렴한 곳이 괌이라는데

관심있으신분은 반드시 고고

 

 

 

괌에서 출산준비 굳이 할 필요는

없는 것 같고 ㅋㅋ

그냥 로쓰에서 득템하는 재미로

타미에서 쓸어담는 재미로

구찌를 싸게 사는 맛으로

 

괌 쇼핑 천국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