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쇼핑 필수코스 GPO (GUAM PREMIER OUTLETS) - ROSS, TOMMY

반응형

 

 

 

괌 여행 필수코스 중 하나

그것은 바로 GPO

괌 프리미어 아울렛!

 

 

2018/03/29 - [여행/괌 201709] - 괌 쇼핑 필수코스 케이마트 Kmart 둘러보기

 

 

 

지피오에는 로스를 비롯해서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나인웨스트 등

괌에서 노려볼만한 브랜드 상점들이

몰려있다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곳은 바로

ROSS - DRESS FOR LESS

로쓰!

 

 

안 팔리고 안 팔리고 안 팔린

재고 상품들을 떨이로 파는 곳

이라는 정보를 가지고 갔었는데

나름 득템했다 ㅋㅋㅋ

 

 

2018/03/17 - [여행/괌 201709] - 괌 태교여행 쇼핑리스트 공개

 

 

 

 

 

 

처음 로스에 관심을 가진 것은

샘소나이트 캐리어 때문이었다

 

*GPO 로스에서 캐리어는

윗 사진에서 보이는

로스 바깥 출입문으로 들어가

정면으로 쭉쭉 끝까지 들어가면

볼 수 있다

 

 

로스가 문을 여는 새벽 6시에 가면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아주 저렴한 값에

구할 수 있다는 풍문을 접하고

캐리어병에 걸린 남편이 추진하여

괌 여행 첫날 우리는 새벽 여섯시에

로스로 향했다 ㅋㅋㅋㅋㅋㅋ

 

라이벌들과 함께 열심히

캐리어코너를 서성여봤지만

샘소나이트 하드캐리어는

아무리봐도 없었다...

 

대신 천캐리어는 많다

대신 바퀴가 두개뿐

 

 

 

나중에 마이크로네시아몰의

샘소나이트매장을 갔더니

거기서도 꽤나 괜찮은 할인율로

가방을 살 수 있었다

우리는 고민끝에 사지 않았지만

캐리어를 사고 싶으시다면

꼭 로스가 아니라도 괜찮을 것 같다

 

 

 

 

 

 

정말 무자비하게 많은 옷들

ㅋㅋㅋㅋㅋㅋ

 

성인옷과 아기옷까지

옷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리고 잘 고르면 진짜 득템할 수 있다

 

나는 캘빈클라인 원피스와

랄프로렌 점퍼, 마이클코어스 코트를

각 5~60달러정도로 구매

대만족!

 

 

 

 

 

신발도 옷 못지않게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하고 있는데

본인 사이즈에 맞는 코너에서

열심히 예쁜 것을 찾아보면

득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로스는 목요일에 물건이 들어온다고 함

실제 우리도 매일 로스에 출근도장찍었지만

여행 마지막 날인 목요일에

대량 득템을 하였다 ㅎㅎㅎ

 

 

 

 

 

로스는 정말 여러가지 물건들을 팔고 있다

옷 신발뿐 아니라 인테리어소품

액세사리, 가방, 과자 등등

그냥 헐값에 맘에 드는것 집어드는

재미가 쏠쏠한 곳

 

 

로스는 할인판매점이기 때문에

따로 할인쿠폰은 없다!!!

 

 

 

 

 

 

다음은 로스와 마주보고 있는

타미힐피거

 

괌에선 타미옷을 꼭 사라고

괌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것이다

 

사진과 같이 타미매장에 들어서면

할인파티를 하고 있다

이건 몇프로 저건 몇프로

세일하지 않는 품목이 없다

 

심지어 내가 여행한 기간은

타미 가을세일기간이라

추가할인까지 들어갔다는거

 

여기서 남편은 신명나게 쇼핑을 했으며

겨울 내내 타미 니트를 입고다닌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괌에서 돌아다니다보면

타미에서 본 옷! 을 입고 다니는

남자분들이 상당히 많다

ㅋㅋㅋ

 

 

 

 

 

 

타미에서 조카들 옷을 사갔었다

아기옷 너무 귀여워!

 

 

 

지피오에 입점한 브랜드들의 세일소식은

지피오 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알 수 있으며

타미힐피거의 할인쿠폰도 이곳에서 구할 수 있다

 

 

 

https://www.gpoguam.com/content/events

 

 

 

타미힐피거 세일블럭을 누르면 팝업으로

세일내용과 세일코드가 뜨는데

그냥 그걸 캡쳐해서 보여주면 됨

 

 

꼭꼭 할인챙겨받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