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고빙수가 너무나도 맛있는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아티제

반응형

 

 

 

너무나도 좋았던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의

1층 로비 한켠에 아티제가 있었다

 

 

2017/11/15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침구와 조식에서 백점만점 메종글래드 호텔

2017/11/26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조식 강추 '삼다정'

2017/12/16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셔틀버스와 곽지과물해변 프라이빗 비치하우스

 

 

 

동문시장에 다녀와 더위에 지친 우리는

아티제에서 휴식시간을 갖기로 했다

 

 

2018/03/04 - [여행/국내여행] - 제주 가볼만한 곳 동문시장 돔베고기, 고기국수 맛집 금복 / 한라봉주스 귤하르방 / 흑돼지김밥 마음한줄

 

 

 

 

 

 

넘나 먹음직스러운 빵과 케익들

특히 케이크들이 너무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다

 

 

 

 

 

가격대는 전반적으로 높다 헤헤

 

 

 

 

 

 

머리가 띵할정도로 맛있었던

망고빙수

 

진짜 필리핀에서 먹었던 망고보다

훨 맛있었다

깜짝 놀랐네

 

보라카이여행 멤버들과 제주도 여행이었는데

하나같이 말했다

 

보라카이보다 더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더럽게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사먹고싶은

 

아티제 망고빙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