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쇼핑 가볼만한 곳 페이레스 Pay-Less 슈퍼마켓

반응형

 

 

 

 

괌에서 가볼만한 곳

바로 페이레스

 

 

 

 

 

 

 

 

케이마트가 각종 생활용품을 파는 곳이라면

페이레스는 식료품 위주로 파는 곳이다

 

 

 

 

 

 

 

 

즉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인 마트

동네에 있는 중소마트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다

 

 

 

 

 

 

외국 마트구경은 빠질 수 없는 여행코스

 

 

 

 

 

 

우리의 목적은 고기와 랍스터

 

페이레스에서 아주 저렴하게

스테이크 고기와 냉동랍스터를 살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직접 조리해먹을 계획으로

알루팡레지던스까지 예약했다 ㅎㅎ

 

 

2018/03/08 - [여행/괌 201709] - 괌 태교여행 숙소 추천 (레지던스, 에어비앤비) 알루팡레지던스

 

 

 

 

 

 

 

 

마침 알루팡레지던스와

페이레스가 가까이 있어서

금상첨화

 

 

 

 

 

 

소고기가격은 요렇게 저렴저렴

 

랍스터꼬리 4개 25달러

스테이크용 고기는

10달러 이하로 구매가능

 

 

 

 

 

첫날 랍스터와 소고기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랍스터는 별로였고

소고기는 생각보다 괜찮았다

 

어차피 랍스터는 4개라서 2개씩 나눠먹었고

둘째날 소고기만 추가구매해서 더 먹음

굿굿

 

 

 

 

 

선명한 색깔의 과일과 야채

아스파라거스 사다가

고기랑 같이 구워먹었다

맛있음

 

 

 

 

 

 

조각 과일이 있어 넘나 좋았다

 

 

 

 

 

그냥 '멜론'이라고만 쓰여 있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연두색 멜론과

처음보는 노란색 멜론이 있었다

 

둘 다 달달하니 넘나 맛있었지만

노란색 멜론 정체가 뭐지?

엄청 맛있음 ㅠㅠ

 

 

 

 

 

 

반가운 식료품들도 보이고

 

 

 

 

 

보기만 해도 살찔것 같은

미국 디저트들

 

 

 

 

 

 

한국에서 바리바리 싸들고

가지 않아도 충분하구요

 

 

 

 

 

 

다양한 맛의 요거트들

다 먹어보고 싶당!

 

 

 

 

 

스팸천국

 

개인적으로 그냥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는거 같음

 

 

 

 

 

 

요렇게 사다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사실 호텔을 이용한다면

과자, 술 살겸 한번 가볼만한데

나처럼 조리가능한 숙소를 이용한다면

야무지게 털어올 수 있는

그러한 곳! ㅎㅎㅎㅎ

 

 

괌에서 어디가지?

싶을때 가볼만 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