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1일차: 김해공항 푸드홀

반응형

 

 

 

 

 

괌 여행은 김해공항을 이용했다

인천보다 부산이 훨씬 가깝기 때문에

백만배 편하다 !!

 

 

처음 김해공항을 이용할땐

버스터미널마냥 한산했었는데

요즘은 정말정말로 인산인해이다

 

 

 

 

 

 

웹체크인하니까

카톡으로 티켓이 날라옴

ㅋㅋㅋㅋ

세상 참 좋다 요즘

 

 

수화물 보낼 거 아니면

그냥 핸드폰 들고 바로 출국 고고

 

 

 

 

 

 

 

출국 전에 밥먹으려고

2층에 위치한 푸드홀에 왔다

 

 

김해공항에는 풍경마루와 푸드홀

식당이 두 군데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푸드홀이 조금 더 나은 듯하다

 

 

2016/09/06 - [여행/국외여행] - 김해공항 식당 풍경마루

 

 

 

 

 

 

 

 

메뉴와 가격은 이러하다

 

 

 

 

 

 

메밀소바와 등심돈까스

 

사실 공항 도착 전 버스터미널에서

김밥을 사먹고 왔었다 ㅋㅋ

그래서 남편은 간단하게 메밀소바

 

나는 푸짐하게 돈까스

배고픈건 참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난한 푸드코트를 생각하면

딱 맞을 듯 하다

하지만 이런 곳에 은근 비싸면서

맛없는 집도 많기에

이정도면 굿 ㅋㅋㅋ

 

 

 

 

 

 

사람들이 요기 다 있었네??

 

출국장에 생각보다 사람이 적다 싶었는데

면세구역은 자리잡기도 힘들 정도

 

우리도 주문해뒀던 면세품 찾고

비행기 기다리기

 

 

 

 

 

 

가자가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는

터미널 바로 탑승 아니었습니꽈??

 

버스타고 이동해서 당황

 

 

 

 

 

 

미니버스타고 활주로 어딘가에서

비행기에 올라탔다

 

 

 

2017/12/06 - [여행/국외여행] - 대한항공 탑승 후기 (부산 김해-괌) 임산부 키트는 꼭 받으세요

 

 

 

 

 

 

 

김밥먹고 돈까스 먹었지만

또 먹는다 기내식

 

 

 

 

 

 

임산부 키트도 챙겨받음

 

 

 

 

 

 

한숨자고 일어나니 두둥

괌에 도착했다

가까워서 좋군 좋아

ㅋㅋㅋ

 

 

 

밤비행기를 탔기에

이렇게 여행 1일차 이야기는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