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빵지순례 여섯번째집은 나의 인생빵집 남원 '명문제과'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에서 보고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집

 

남원 명문제과

드디어 왔다 ㅎㅎ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던데

여긴 아예 문을 잠궈놓고 작업을 하고 있었다

장인정신이 느껴진다 ㅋㅋ

 

 

 

 

 

 

 

주차공간도 잘 설명해주셨음

 

 

 

 

 

요렇게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빵집 근처 도로변에 주차했다간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주기 십상

 

주변에 무료 주차장이 정말정말 많으니

꼭 지켜주세요~

 

 

 

 

 

 

일찍 도착해서 주변 커피집에

좀 앉아있다가 혹시나 해서 나와봤더니

줄이 생겼다!!

 

 

 

2017/04/10 - [여행/국내여행] - 전라도 여행: 광주-남원으로 원나잇푸드트립

 

 

 

 

 

 

 

허겁지겁 뛰쳐나가

줄섰음 ㅋㅋㅋ

 

 

 

 

 

 

1시 29분쯤?

나오셔서 번호표를 주신다

 

이 표가 없으면 빵을 못산다고 한다

 

즉 빵나오는 시간이 지나면

대기표를 받을 수 없고

빵을 살 수 없단다!!!!!

(빵 남으면 살 수 있음)

 

 

게다가 번호표 당 빵 몇개

이런식으로 제한되어 있기도 하고

 

 

 

 

 

 

 

 

빵나오는 시간이 되면

막 들어가서 살 수 있는 건 아니고

번호 순서대로 몇팀씩

딱 잘라서 입장

 

1~5팀 들어오세요 하고 문을 열고

5팀까지 들어가면 다시 잠그심

거의 줄 서있는 대로 빵집을 들어가서

순서대로 빵을 구매해서 나가게 된다

 

엄청 체계적이다

 

줄 서서 기다렸는데

새치기 당하거나 하면

기분 상하니까

이런 시스템 참 좋다

 

 

 

 

 

 

명문제과 대표 빵들

시식도 할 수 있도록 조각빵이 있다

먹어보고 깜짝!

아 진짜 맛있다 ㅋㅋ

 

 

 

 

 

다 주세요 다

 

 

 

 

 

 

빵집을 나가면서

그제서야 나머지 빵들도

눈에 들어왔다

ㅋㅋㅋ

 

다른 빵도 먹어보고파 ㅠㅠ

 

 

 

 

 

 

이것은 생크림슈보르

바삭한 빵에 달달한 크림

취향저격 ㅠㅠ

 

 

 

 

 

 

꿀아몬드빵

달콤한 꿀을 듬뿍 바르고

고소한 아몬드를 솔솔 뿌려서

구워낸 빵 ㅜㅜ

이것 또한 취향저격

 

이 집 빵 넘 맛있다 ㅠㅠ

 

 

 

 

 

 

 

수제햄빵

사실 소세지빵은

소세지에 따라

맛이 좌우된다고 생각하는데

수제햄이었다니?

와 사장님 대박이십니다 ㅠㅠ

 

 

 

 

 

 

 

명문제과

정말 저 그림처럼

따봉!! 최고시다!!

 

나름 빵집 많이 다니는 편인데

명문제과는 손꼽히는 맛집이었다

 

또 먹고 싶다 엉엉

너무 멀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