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2일차: 괌 공항, 케이마트(리틀시저스), GPO-ROSS 새벽쇼핑

반응형

 

 

 

 

4시간을 날아

괌 공항에 도착했다

 

 

2018/06/25 - [여행/괌 201709] - 괌 태교여행 1일차: 김해공항 푸드홀

2017/12/06 - [여행/국외여행] - 대한항공 탑승 후기 (부산 김해-괌) 임산부 키트는 꼭 받으세요

 

 

 

 

 

 

 

 

괌 공항은 생각보다 한산했고

미국이라고 입국심사 쬐끔 걱정됐지만

너무나도 쉽게 술술 넘어갔다

게다가 직원들이 한국어구사하심

ㅋㅋㅋ

 

 

 

 

 

 

 

우리가 좀 빨리 나온 편이긴 한데

입국장은 엄청 한산

비행기가 도착한게 맞나 싶을 정도였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뒀던

렌트카를 찾고

 

 

2017/12/15 - [여행/괌 201709] - 괌 태교여행 '닛산 렌트카' 로 편하게 다녀왔어요

 

 

 

 

 

 

 

새벽 4시

우리는 가장 먼저

케이마트를 방문했다

 

 

2018/03/29 - [여행/괌 201709] - 괌 쇼핑 필수코스 케이마트 Kmart 둘러보기

 

 

 

24시간해줘서 어찌나 다행이었는지

아니었으면 우린 갈 곳이 없었다 ㅋㅋ

 

 

 

 

 

 

 

넓디 넓은 마트

새벽이라 사람도 없는 케이마트

한바퀴 슬금 슬금 둘러보고

 

 

 

 

 

 

괌에서의 첫쇼핑

29.34달러

 

 

 

 

 

케이마트 한켠에 위치한

리틀시저스

 

여행 전 괌자길 등에서

찾아본 정보에 의하면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고

코스트코 피자 생각하면 된다고

 

 

 

 

 

 

아아

누가 그랬나....

(먹다 찍어서 죄송합니당)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엄청 맛없음

 

 

피자 3.09달러

음료 1.29달러

 

 

 

 

 

 

 

그리고 이 김과자

 

 

 

 

 

 

이것 또한 노맛이니

먹지마세용

돈아끼세용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마트에서 대충 시간때우다

GPO로 왔다

 

GPO에 위치한 로스가 새벽 6시에 문연다 하여

로스 오픈할때 맞춰가면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득템할 수 있다 하여

오게 되었다

 

실제로 왔더니 앞에서 꽤 많은 사람들이

문이 열리길 기다리고 있었다

 

 

 

 

낯선 땅에서

새벽부터 무슨 쇼핑을 하겠다고

이러고 있는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나는 로스의 오픈을 기다리며

괌에서의 첫번째날

동이 트는 것을 볼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샘소나이트 하드캐리어는 구하기 어렵다

천캐리어는 많다

 

굳이 새벽부터 나가서

쇼핑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

 

 

 

 

 

 

 

로스에는 정말로 뭐가 많았다

 

 

2018/04/24 - [여행/괌 201709] - 괌 쇼핑 필수코스 GPO (GUAM PREMIER OUTLETS) - ROSS, TOMMY

 

 

 

난 분명 첫날 아무것도 안 산줄 알았는데

블로그 쓴다고 가계부를  찾아보니

이 새벽에 로스에서 228.9달러를 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조카 선물할 옷이랑

남편 옷을 좀 샀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