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양덕 맛집 : 깔끔한 베트남 음식점 포'삼팔

반응형

 

 

 

 

 

요즘 티비에서 베트남 음식이 너무너무 많이 나온다

무려 10년전 베트남에서 한 달 동안 머물렀는디...

 

그떈 지금처럼 이렇게 정보가 많지도 않았고

뭐 여튼 그랬다

 

그래서 그땐 가는 식당마다 샤브샤브만 나와서

베트남 사람들은 샤브샤브만 먹는 줄 ...

 

 

 

 

 

 

 

여튼 티비로 보다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져서

남편이랑 찾아온 포항 양덕 포삼팔

 

전반적으로 저렴해서 부담없다

 

 

 

 

 

 

주문 배식 퇴식 전부 셀프로 운영되는 식당

 

예전에 대구 범어에서 갔던 베트남 식당도

이런 방식이었던 것 같은데

 

 

2016/12/13 - [맛집] - 간단한 한끼 하기 좋은 대구 범어동 맛집 쌀국수전문점 '월면가'

 

 

 

 

 

 

주문하고 셀프바에서 식기챙기고

간단한 밑반찬도 같이 챙기면 된당

 

 

 

 

 

 

실내는 깔끔하다

사실 애기 유모차 태우고 갔었는데

유모차가 들어가기엔 좁은 편

그래서 앞으로 못갈듯 ㅜㅜㅜ

 

 

 

 

 

원산지는 이러하다

 

 

 

 

 

 

 

볶음쌀국수랑 볶음밥

 

음식 나오는 시간이 은근 오래 걸렸다

우리가 첫 손님이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간건지..?

여튼 배고파..밥내놔...

하다보니 나왔다 ㅠㅠ

 

 

 

 

 

 

 

 

현지의 맛을 모르긴하지만

와 현지의 맛! 이런 느낌은 사실 없었다

아마도 고수향이 없어서 그런듯

그런데 난 고수를 안 좋아해서 그냥 잘 먹었다

 

내 입맛에 잘 맞았고 맛있었다

남편도 물론 맛있다고 좋아함

 

짭짤해서 입에 착착 달라붙었다

오이도 한번씩 먹어주며 ㅋㅋ

 

양도 엄청 많아 보였는데

솔직히 난 대식가라서 성에 차지 않았다

 

2인 3메뉴하면 아마도

배부르게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그렇다고 양이 적다는 말은 절대 아니고

적당한 1인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내가 여러가지를 먹고 싶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