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3일차: 힐튼호텔 물놀이, 풀바에서 점심식사

반응형

 

 

 

여행 3일차

하루의 시작은 역시 호텔조식

 

 

 

 

 

 

 

 

괌 호텔조식은 하나같이 평이 안 좋아서

각오를 하고 가긴 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았다

너어어어어무 기대를 안했던 것

ㅋㅋㅋ

 

 

2018/02/05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호텔 추천 힐튼호텔 Hilton Gaum Resort & Spa (조식)

 

 

 

 

 

 

 

오늘은 물놀이 하는 날

 

우리가 힐튼으로 숙소를 정한

첫번째 이유

 

호텔과 연결된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바로 할 수 있다는 것

 

느므 죠아

 

 

 

 

 

수영장으로 나가 방번호를 말하면

수건과 요 팔찌를 준다

 

팔찌는 수영장 이용할때 확인용으로 쓰는 듯

우리는 바다에서만 놀아서 쓰지 않았다

 

 

 

 

 

 

수영장에서 바다가쪽으로 나오면

요렇게 썬베드들이 있다

나무그늘 아래 설치해놔서

괌의 뜨거운 햇볕을 피하기 좋았다

 

카바나도 두세개 정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에게

너무나도 좋을 듯 했다

 

 

 

 

2018/02/25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호텔 추천 힐튼호텔 Hilton Guam Resort & Spa (물놀이 시설)

 

 

 

 

 

 

 

물놀이 하다 허기져서

풀바인지 풀사이드바인지

여튼 배채우러 왔다

 

괌 힐튼의 단점은 위치가 조금 외딴 곳이라

물놀이 하다 밥먹으려면

호텔 식당 이용하는 수밖에 없다는 것

 

 

 

 

 

 

집사를 알아보는 것인지

남편곁만 맴돌았다

호텔에 사는 고양이인가

 

 

 

 

 

 

풀바에서 주문한 타코와 베이크

 

맛은 뭐 그냥 소소

가격에 비하면 별로

 

음료까지 합해서 44.55달러

 

그래도 다른 대안이 없으니

잘 먹고 또 다시 신나게 놀았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