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급 추워지기전에 나들이 다닌 일상 사진

반응형

 

 

날씨가 너무 급 추워졌다

ㅜㅜㅜ 이제 외출도 못하겠다

 

여튼 너무 추워지면 올리기 어색할 것 같아

찍어뒀던 일상사진들 방출~

 

 

 

 

 

인스타로 봤던 경주 도리마을

은행나무길이 너무 예뻐서 가고 싶었었는데

올 가을에 다녀왔다

 

아이에게 좋은 것 많이 보여주고 싶은 마음

 

 

 

 

 

 

 

 

 

 

 

가족 발 사진도 찍고

 

그나저나 이번 주에 돌촬영

언제 이만큼 컸니 ㅋㅋ

 

 

 

 

 

 

크 내사랑 떡볶이

대구 신천시장할매떡볶이

현 윤옥연할매떡볶이

에서 파생된 모든 떡볶이를 다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신전, 황제, 신천할매 등등

비슷한듯 하면서 조금씩 다른 맛

나는 다 맛있다

다 조아

 

 

 

 

 

 

 

원래 뭐였더라? 여튼 원래 유명한 곳이었는데

짬뽕신으로 바꼈다

 

짜장 짬뽕 탕슉

하나같이 다 꿀맛

굿이에요

 

 

 

 

 

 

 

 

 

완전 푸짐한 장충족발

 

보쌈도 부드럽고

매운족발도 내 입맛

 

밑반찬도 많고 쟁반국수도 마이쩡

 

 

 

 

 

 

 

 

 

 

피코크 똠양꿍

요고 괜찮다 ㅋㅋ

 

처음 태국에서 똠양꿍을 먹었을 땐

너무너무 내 입맛에 안 맞았는데

(아마도 고수때문에)

요건 먹을 만 했다

 

고수맛은 은은하게 난다

아마 똠양꿍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하며 먹을 듯

 

 

 

 

 

 

도리마을 다음 코스로 갔던 용담정

같은 날인데 왜 사진이 떨어져있지?

 

 

 

 

도리마을에서 용담정으로 가는

그 길이 너무너무 예뻤다

 

드라이브코스로 완전 추천이요~

 

 

 

 

 

 

 

1+1하길래 사본 피코크피자

한조각먹고 버렸읍니다...

 

피코크 거의 다 만족이었는데

이건 좀 그랬다

 

 

 

 

 

 

 

이마트 블랙이오로 싸게 팔아서 사온

베트남 G7커피

향이 느므 좋다

 

 

 

 

 

 

마트에서 수족관 데려가니 좋아하는 10개월 아기

좀만 더 크면 아쿠아리움 데려가야징

더 크면 같이 스노쿨링도 가야지

 

 

 

 

 

하지만 그는 곧 카트탈출을 시도함

ㅜㅜㅜㅜ

 

 

 

 

 

지역카페에서 보고 간 비터스윗

와우 여기 진짜 짱이다

 

내 비록 사진은 못 찍었지만

키즈카페 저리가라하는 브런치카페였다

 

썰매에 트램폴린에 카트, 기차

와우 나도 막 뛰어놀고 싶었다

 

음식 또한 맛있었다 만족만족

 

내년 봄에 애 데리고 가야징

 

 

 

 

 

 

 

 

 

 

 

요즘 인터넷으로 송이불닭발를 잔뜩 쟁여놓고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먹는데 엄청 맛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닭발 시켜먹었다

 

각자 다른 맛으로 맛있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싱하맥주는 내 입맛 아님 ㅜㅜ

 

 

이제 날이 추워서 외출도 어려울 것 같다

급 이사를 가게 되서 이래저래하다보면

올 겨울도 훅 지나갈 것 같긴 하다만

그래도 가을처럼 나들이 못 다닌다 생각하니

벌써부터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