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18개월 아기와 함께한 강릉 평창 여행

반응형

 

 

 

 

올 여름 휴가로 가게된 강릉평창여행

지난번 삼척여행에 힘입어 자신있게 기획해보았다

 

2019/06/10 - [여행/국내여행] - 17개월 아기와 함께 삼척여행 (삼척쏠비치, 이사부사자공원)

2019/07/16 - [맛집] - 삼척 쏠비치 인근 맛집: 맛깔스러운 생선구이와 밑반찬 "삼고정문"

 

 

 

첫번째로 간 곳은 강릉중앙시장

수년전 연애시절 왔었는데

많이 바껴있었다

난 약간 제주도 동문시장 느낌이었다

2018/03/04 - [여행/국내여행] - 제주 가볼만한 곳 동문시장 돔베고기, 고기국수 맛집 금복 / 한라봉주스 귤하르방 / 흑돼지김밥 마음한줄

 

 

시장 먹거리들에 줄지어 선 사람들

이 더위에 아기를 데리고 마냥 줄 설수 없는 나는

쬐~~끔 먹었다

 

오징어순대, 메밀전병, 떡갈비,

사진에는 없지만 짬뽕빵과 식혜

 

 

 

 

바로 평창올라가서 숙소 체킨하고

아이에게 양을 보여주자는 마음으로

하늘목장으로 왔다

숙소연계된 곳이라 성인2, 아이(무료)

건초먹이기까지해서 만원 개이득~

 

 

 

 

 

하늘정원 18시 마감타임까지 놀다가

열심히 검색해서 오게된

알펜시아 인근 샤브샤브집

153 샤브샤브칼국수

겨울에 스키타고 몸녹이러 오기 딱 좋은 메뉴

우린 비록 더운 여름에 왔지만

평창이 워낙에 시원해서

따땃하니 맛있게 먹었다

 

 

 

 

 

숙소는 평창 위드포스코레지던스

 

 

 

 

바로 앞에 오션700이 있어 넘나리 좋음

그리고 저 멀리 스키점프대도 있다

다음엔 스키점프대도 가봐야징~

 

 

 

 

평창 위드포스코는 알펜시아리조트 안에 있어

리조트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산책하기에도 좋고 은근 가게들도 알차게 들어서있어

굳이 바깥에서 준비해올 필요도 없을 듯

 

난 이럴줄 모르고 평창에 있는 마트 검색해서

하나로마트 들렀다 옴 ㅋㅋㅋ

 

 

 

 

 

 

둘째날 아침 리조트내 편의점에서 사온

컵라면과 콩카페 커피

강릉중앙시장에서 사온 떡갈비

 

 

 

둘쨰날 일정은 오션700

사실 요기 놀러오려고 이 여행을 기획했다

삼척쏠비치에 비해서 덜 예쁘고

관리도 덜 되는 것 같았지만

유수풀이 쎄지 않아서 아기랑 같이 두둥실

떠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둘째날 밤 숙소에서 배틀트립 vod를 봤는데

강릉편에 동화가든이 나왔다

나이가 들어선지.. 줄 서는 맛집 안가게 되던데

이번엔 남편이 가고 싶어하여 한번 와봤다

 

 

10시쯤 갔는데 .. 대기번호 84번 실화냐

다행히 회전율이 빨라

얼마 기다리지 않고 입장했다

 

요즘 맛집이라고 가봤자 그닥일때도 많아서

거의 기대를 안하고 다니게 되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넘넘 맛있었다

두부가 정말 잘 만들었구나!!!!!

재방문 의사 있고요

앞으로 평창 자주 가기로 했으니까 또 갈 것입니다

 

 

 

유명하다는 툇마루커피도 근방이라서

오픈시간 20분 전에 한번 가봤는데

벌써 줄이 ?

더벤티에도 흑임자라떼 팔더라며 그냥 옴

애도 있고 나도 나이들었고

여튼 웨이팅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순두부젤라또는 줄이 거의 없어서

사먹음 ㅋㅋㅋ

순두부 젤라또와 흑임자 젤라또

솔직히 뭐 난 그냥

알바생이 불친절해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맛이 특별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안목해변 카페거리가서

아이스드립 한잔

맛은 별로

집에서 내려 먹는게 더 맛있었다

ㅠㅠ

 

 

 

 

강릉평창여행 너무 좋았다

어차피 숙소 공짜니까 이제 자주 가야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