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포항 화진 초대형 수영장과 개별 월풀 '포에버펜션' 좋아요

반응형




코로나의 여파로 오랜만에 펜션여행을 다녀왔다

나는 관광 위주의 여행을 좋아해서

펜션은 십년만에 간 것 같다 ㅋㅋ


요즘 펜션 참 좋더만요??



내가 간 곳은 요기

내가 좋아하는 방석리 해안도로 가까이






애키우면서 블로그는 거의 놓고 있는 지라

사진찍을 생각을 안했었다만

사장님께서 넘나 친절하시고

시설도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 써야겠다며 급촬영

그래서 짐이 널부러져있고

외부모습은 없다 ㅠ


 




사실 방 내부는 그냥 보통의 펜션?

요즘 많이 만들어지는 

세련되고 예쁜 풀빌라스타일은 아니지만

깔끔하다


대신 포에버펜션의 장점은

 포항 최대 크기 수영장과

대형 월풀이 객실마다 있다는 것





구석구석에 필요한 물품들도

자리잡고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좋아한 대형 월풀

창 밖으론 수영장과 바다가 보인다





방과 연결된 개별 바베큐장





아이가 있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아기의자도 미리 준비해주셨다 

헤헿





그리고 수영장과 바다가 보이는 전망

전망이 좋아서 고기먹을때뿐 아니라

밥먹을때 커피먹을때 등등

그냥 계속 있었다


수영장 앞엔 파라솔이랑 썬베드 등등

밤엔 조명도 예쁘게 켜주셨는데

우린 아이가 일찍 잠들어서 나가보지 못했다 

ㅠㅠ





저 불판 연기도 안나고 기름도 안튀고 

요즘 세상 참 좋다

집에도 하나 빌트인 하고 싶ㅋㅋㅋㅋ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앞쪽엔 유아풀도 있어서 

우리 가족에겐 정말 좋았다

물떨어지는 기구, 개구리미끄럼틀 

하나같이 아이가 즐거워했다


지금도 개구리 미끄럼틀 타러 가자고 ㅋㅋ

조만간 또 갈 듯 하다 ㅋㅋㅋ





퇴실하고 집에 오는 길에 들렀던 어레인지먼트

사방기념공원에서 저기 왜 이리 크게 짓냐며

건물 짓는걸 지켜봤었는데
드디어 오픈을 해서 방문해봄

사진 찍은 날은 오픈 1주일도 안됐을때 


큼직한 건물에 확 트인 시야

시원한 바다소리의 콜라보로

여긴 이미 핫플이 된 듯 하다 


발전하는 우리 동네 넘나 좋네 

핫플 마니마니 생겨주라 




여튼 포항 화진에 위치한 

포에버펜션은 초대형 수영장 & 대형 월풀로

커플 또는 우리처럼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족에게

넘나 좋은 곳이라 생각한다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