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외여행

해외여행 꿀팁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변환 어댑터 대여

반응형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인천공항에서 돼지코를 대여할 수 있답니다

예전에 이탈리아 갈땐 것도 모르고 돼지코산다고 고생고생했었거든요(저희 집이 시골이라서 물건사기가 힘들어요ㅋㅋ)

요번에 여행가면서 제가 사용하는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변환 어댑터를 빌려갔습니다 ^0^

인천공항 입국장인 1층에 가시면 이렇게 은행이나 통신사 부스가 많이 보이죠

바로 이 곳에서 하면 됩니다 사진은 우리은행 사진이지만 이런 형태로 각 통신사마다 부스가 있어요 거기 가셔서 어댑터빌리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아주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

요렇게 생긴 만능 어댑터!

이탈리아가면서 사갔는데 바로 잃어버렸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무료 대여 서비스 이용했습니다만 오스트리아와 체코에선 필요가 없었네요 ㅋㅋㅋ

 

중요한 내용 알려드릴게요

제가 비행기 도착하고 1시간 만에 KTX를 타야하는 입장이라 돌아오는 길에 어댑터 반납을 못했습니다 ㅜㅜ

그래서 집에 도착하고 SK 텔레콤 로밍센터에 전화를 걸었어요!

*SK텔레콤 로밍센터 전화번호 02-6343-9000

 

인천공항에서 반납을 못했을 경우

1.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반납

2. 택배 반납

3. 분실요금 납부

이렇게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번 가까운 지점은 모든 SK대리점이 되는 것은 아니니 전화로 문의해보셔야 합니다 타인이 대리 반납하는 것도 괜찮대요 단 월~금 평일만 가능합니다

택배 반납을 하려고 했으나 상담사님이 분실물 처리를 하면 분실요금이 5,000원이고 어댑터를 반납하지 않아도 된다, 택배 반납을 하면 택배비는 제가 부담해야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그냥 분실물 처리하였습니다 요금은 다음 달 전화요금에 합산되어 나온답니다

 

변환 어댑터가 필요한 나라로 여행가실 때 유용한 꿀팁이었습니다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