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태교여행 5일차: 페이레스에서 장보고 저녁해먹기 일정을 끝내고 새로운 숙소 알루팡 레지던스로 옮겨왔다 2018/03/08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숙소 추천 (레지던스, 에어비앤비) 알루팡레지던스 괌 태교여행 숙소 추천 (레지던스, 에어비앤비) 알루팡레지던스 괌 여행을 계획하다보면 누구나 부딪히는 문제 새벽비행기인데 호텔 어떡하지? 인-아웃이 거의 새벽인 괌-한국 비행기 시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을 준다 ㅜㅜ 호텔값 아깝단 말야 그냥 눈감 dorothyoo.tistory.com 숙소에 짐을 풀어놓고 달려온 곳은 바로바로 페이레스! 2018/06/12 - [여행/괌 ] - 괌 쇼핑 가볼만한 곳 페이레스 Pay-Less 슈퍼마켓 우리가 레지던스 숙소로 옮기게 된 것은 고기 구워 먹자 랍스터쩌먹자!! 외국 마트 구경하는 건 해외여행의 빅잼 코스이..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 호이안 올드타운 야경 실크마리나에 체킨하고 우리는 낮잠을 잤다 2020/03/18 - [여행/다낭,호이안] -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호이안 실크마리나리조트 객실 해외여행가서 태평하게 낮잠잘 수 있었던 건 바로바로 비가 왔기 때문비도 오고 아기도 낮잠타임이고우리도 피곤하고일단 자자 ㅋㅋㅋ 좀 자고 일어났는데 아직도 비가 왔다남편탱이 일기예보 봤냐며 비온다고 걱정하길래동남아에서 비와봤자 잠깐일뿐이라며여행엔 지장없다고 큰소리 뻥뻥쳤는데하루종일 비가 오다니 ㅠㅠ 우비에다가 우산까지 챙겨서 올드타운 산책 한번 해보자 비가 와서 좀 불편하긴 했지만호이안 올드타운은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았다!!!!!!!!!!!!!!!! 그동안 다녀본 동남아 중 내 마음 속 1위는 방콕이었는데호이안이 공동 1위로 올라섰다아마 방콕 ..
아이랑 같이 가기 좋은 경주 건천카페 '분홍커피' 작년 이맘때 도리마을에 은행잎 구경갔다가근방에 아이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가 있대서오게된 분홍커피 일년 전에 찍은 사진핸드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해서이제야 올린다 ㅠㅠ 이름처럼 부농부농한 내부아기식탁의자는 물론이고방바닥? 마룻바닥? 뭐라해야하나 여튼 이런 공간도 있어서아주 어린 아이 데려가기도 좋고바운서까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한쪽엔 바로 놀이방크진 않지만 너무 크면 큰대로 별로라는거아이키워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것이다여긴 키즈카페가 아니라놀이방이 있는 카페! 남편이랑 여기에서 물개박수 짝짝놀이방 바로 옆에 사이드바 짠짠짠!!!!키즈카페가면 애 쫓아다니느라 바쁘고놀이방 있는 식당에선 맘 편히 밥 못먹고같이 놀이방 가거나 왔다갔다 해야하는데여기에선 바에 앉아서 '눈으로만'애를 볼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
영덕어촌민속전시관 방문 후기 한참 코로나로 고강도 사회적거리두기할때매주 7번국도타고 드라이브를 했었다그때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던'호보트' 저기가면 로보트전시되어 있나?한번 가봐야겠다 봐뒀던 곳오늘 다녀왔다 참고로 호보트는 영덕바다를 배경으로한 만화 하지만 이것이 다였다...........어젯밤 재울때 내일 로보트보러가자며 애 한껏 기대시켰는데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가 제일 좋아했던 곳 ㅋㅋㅋ....ㅋㅋ......ㅋ 이 현수막들로 로봇은 진짜 끝 아니 이럴거면 왜 간판 달았냐구요 중간에 게잡는 조형물애한테 우와 배다!! 우와 꽃게다!!했는데 시큰둥 삼사해상공원에 있다보니역시나 뷰는 좋구요 근데 해파랑공원이 이렇게 가까이 보일 줄은 몰랐네 우리 가족의 핫플레이스 요즘 전시관가면 꼭 있는 체험활동여기선 배를 운전 해볼 수 있다 게 잡..
포항 화진 초대형 수영장과 개별 월풀 '포에버펜션' 좋아요 코로나의 여파로 오랜만에 펜션여행을 다녀왔다나는 관광 위주의 여행을 좋아해서펜션은 십년만에 간 것 같다 ㅋㅋ 요즘 펜션 참 좋더만요?? 내가 간 곳은 요기내가 좋아하는 방석리 해안도로 가까이 애키우면서 블로그는 거의 놓고 있는 지라사진찍을 생각을 안했었다만사장님께서 넘나 친절하시고시설도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 써야겠다며 급촬영그래서 짐이 널부러져있고외부모습은 없다 ㅠ 사실 방 내부는 그냥 보통의 펜션?요즘 많이 만들어지는 세련되고 예쁜 풀빌라스타일은 아니지만깔끔하다 대신 포에버펜션의 장점은 포항 최대 크기 수영장과대형 월풀이 객실마다 있다는 것 구석구석에 필요한 물품들도자리잡고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좋아한 대형 월풀창 밖으론 수영장과 바다가 보인다 방과 연결된 개별 바베큐장 아이가 있다고 하니사장님께서..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오페라하우스, 소세지 핫도그 맛집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유럽 특유의 노란 조명이비엔나의 야경을 더욱 분위기있게 만들어준다 빈의 오페라하우스공연 한번 볼까 싶어서출국 전 열심히 찾아봤었는데 마땅치 않아서 포기했었다그런데 앞에서 이렇게 생중계를 해주고 있었다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주변이나 둘러보자 멋지군 안에도 슬쩍 들어가봤는데역시 멋지군분위기 있다 고풍스럽다 공연도 다 끝나고 이제 일없시유오페라하우스를 뒤로하고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여기 ㅎㅎㅎㅎㅎ트립어드바이저 거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정식 가게가 아님에도 여행 당시 트립어드바이저 2위 맛집이었던 거기 내 유명하다는 소식은 익히 들었다만밤 8시쯤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위치는 알베르티나미술관 앞오페라하우스 뒤 그냥 비엔나 왔다갔다하..
좋아요 블로그써야지 해놓고는 오늘도 이렇게 보내네
차량용 공기청정기 매일 사야지 사야지 말만 하다가 드디어! 샀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리도 차량용 청소기 내 차를 조금 더 아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