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빵보다 커피가 맛있었던 '빵장수 꽈배기'

반응형

대구에 있는 유명한 빵집 중 한 곳 '빵장수'에서 꽈배기 전문점을 냈더라구요

원래 빵장수는 생크림단팥빵을 파는 곳인데 예전에 먹어봤을 때 꽤나 맛있었습니당

지나가면서 꽈배기 전문점이 생겼길래 엄청난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오잉 내가 원한 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 망고꽈배기 초코꽈배기 딸기꽈배기 예상치 못한 꽈배기 라인업!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종류의 꽈배기라서 다소 실망했습니다

설탕꽈배기, 찹쌀팥도너츠, 갈릭크로와상, 치즈크로와상 그리고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빵이 우왓 맛있어! 까진 아니고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용 일단 꽈배기 맛집까진 아닌 걸로 ..........

다음에 새콤달콤한 꽈배기 맛도 한번 보고 다시 판단해야겠어요

제일 맛있었던 건 갈릭크로와상!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짱맛!

빵장수꽈배기에선 아메리카노가 1,000원 밖에 안해요

근데 완전 맛있습니다!! 오육천원하는 프랜차이즈보다 더 맛남

커피가 넘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센스있는 빵장수 꽈배기의 핸드폰 충전기 ㅋㅋㅋ

완전 센스있게 벽에 꽂혀있어요 필요한 사람들 바로 바로 쓸 수 있도록!

선도 저렇게 쭉쭉 늘어났다가 자동으로 말리는게 있었다니 전 처음 봤지만 넘 좋은 것 같아요~

 

이 집 커피가 넘 맛있어서 한번씩 지나갈때 테이크아웃으로도 많이 먹었어용

담에 망고꽈배기 딸기꽈배기 먹는 날이 온다면 다시 한번 글쓰는 걸로

 

제가 간 곳은 대구 경대병원 부근이었습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야해서 찾기 힘들어요

청아람 아파트를 등지고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보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