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이마트에서 사온 '청정원 매운양념곱창'

반응형

 

나는 평생 안지랑에서 곱창을 구워 먹을 줄만 알았지 ... 야채곱창이라고 듣기만 해봤다 요즘 유행인 것 같더라 뒤쳐지고 싶지 않아!!!

근데 야채곱창볶음도 수도권쪽에서 주로 유행인 듯 하고 여긴 파는 가게도 없다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매운 곱창이 있길래 '그래 이것이다!' 하며 사와봤다

꺼내니까 두봉지가 있음 올

파, 아스파라거스, 양파, 파프리카, 청량고추, 당근 막 집어넣고 신나게 볶았다 매콤한게 먹고 싶었다

그런데 내가 미처 간과한 부분. 이미 '매운 곱창'이었는 데 나는 거기에 또 청량고추를 넣어서는 ㅋㅋㅋ

겁~~내 맵게 먹었다 괜찮아 난 매운거 좋아하니께

앗 당면도 넣었구나 ㅋㅋ 꽤나 괜찮은 술안주였다 요즘 오빠랑 맥주 홀짝홀짝하며 야식 넘 많이 먹는다

매운거 잘 먹는 편인데도 한 입먹고 앗 매워!!했다 그러곤 몇 초후에 정신차림 그래 이거 매운곱창이었지 ㅋㅋ

내 입맛엔 곱창이 살짝 비렸다 요즘 앵간한건 다 비려하니까 아마 평범보단 예민쪽이 가까운 편이라.. 일반적 인식으론 별로 안 비려하실 듯 ! 오빠도 하나도 안 비리다고 엄청 잘 먹었다

그리고 나머지 한 봉지는 밥 볶아 먹었다 곱창볶음밥 이전에 먹었던 곱창이 살짝 비려서 이번엔 밥 볶아먹자 싶었는데 완전 굿초이스

이 날은 부추+양파+아스파라거스+당근을 넣고 볶았네

야채는 집에 있는 대로 마구마구 넣어주면 되니까 이 매운양념곱창 하나 사다 놓으면 술안주, 야식, 밥반찬 만능으로 활용가능하니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