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몰디브

아이와 함께하는 몰디브여행 (Holiday Inn Resort Kandooma Maldives)

반응형

 

짜잔

어디가게융?

 

 

그곳은 말레아일랜드

 

바로바로 몰디브 

 

 

고퍼스트 3인 90만원 정도에 

예매했었는데 1주일전에 운항취소함ㅋ

인디고-비스타라 3인 130만원주고 

다시 끊었다 이거에요 ㅠㅠ 

 

 

안녕

때꾸중물 같은 뭄바이의 바다

만나서 더러웠고 다신 만나지...

ㅠㅠㅠㅠ

 

 

그렇게 나는 우주를 건너

(는 느낌이 난다)

 

 

다른 세상에 도착

눈물나는 비쥬얼 ㅠㅠ

 

 

몰디브공항왔으면

소고기로 만든 버거킹버거 

먹어줘야쥬? ㅋㅋ

지난번 한국방문때 만들어온 

트래블월렛카드 드디어 개시

 

 

스피드보트타고

리조트 도착

보정 zero 바닷물 색깔

실화임

 

 

우리는 홀리데이인 칸두마리조트를 갔다

보통 몰디브대학을 나와야 몰디브에 입성할 수 있다는데

나는 공부 1도 안하고 다른분 블로그에서 보고

고민없이 바로 예약함 

고민할 체력 없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바로

키즈프렌들리

가족형리조트

 

 

키즈클럽도 있음

 

 

석식시간엔 디즈니영화도 틀어주고

어떤 날엔 전통공연도 해줌

 

 

바다? 말해모해 ㅠㅠ

여기가 바로 몰디브인데 !! 

 

 

 

리조트에 수중액티비티센터가 있는데

몇가지 무료활동이 있음

보트타고 앞 바다 누비고

스피드보트타고 저어어익 기ㅣ

인도양 한가운데서 스노쿨링도 함

 

 

바로 앞 해변가에도 

꽃게, 소라게 잡고 놀고

바다 들어가면 갖가지 빛깔 물고기들

오징어, 가오리 등등 스노쿨링하며

놀기에도 너무너무 좋았다

 

 

잡은 바닷가재로 

랍스터구이 해먹고

 

는 장난

 

 

이런 풍경보며 먹는 밥은 또 

 

 

존맛탱구리 ㅠㅠ 

소고기스테이크 훌륭하구요

똠양 등 국물요리 누들요리

한국입 입맛 저격하심

그리고 대만,일본,중국,한국요리도

번갈아가며 나옴 

이 나라 요리들 대충 우리 입맛 맞잖아요? 

우리 나라 요리는 오징어미역초무침,

핫도그, 양념치킨 이런거 나옴 

어케알고 만든겨 ㅋㅋㅋ

 

 

올인클루시브로 가서

더울땐 시원한 쥬스

추울땐 따뜻한 커피 마셔가며

놀구욤

 

 

저녁엔 노을 지는거 보며 또 감탄

 

 

하늘에 별은 어찌나 많은지

그 옛날 할슈타트에서 본 밤하늘과

더불어 내 인생 최고의 밤하늘이 될 듯 

 

 

집에 가는 날 

새가 마중나와주심

 

 

그렇게 우리의 4박 5일은 끝

 

 

떠나면서 다음엔 로컬섬 여행을

해보기로 결심함

 

 

또 다시 우주를 건너

 

 

지옥입성

 

 

비행기 두시간반 거리인데

하늘 차이 무엇 

인도는 진짜 미친나라구나 하며

뭄바이 이미그레이션 쾅쾅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