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몰디브

아이와 몰디브 여행: 몰디브의 첫번째 밤

반응형

 

몰디브에서 모히또 한잔

 

 

ㅋㅋ 올인클루시브라도 과자는 없어서

집에서 챙겨와야한다 ㅋㅋㅋㅋ

프링글스 들고 옴 ㅋ 

 

 

왜 씻는지 모르겠지만

풀장 옆에서 샤워 한번 하고요

 

 

그리고 스노쿨링 포인트 해변으로 건너왔다

체크인 할때 받은 지도에 보면

이 구역은 상어 이 구역은 거북이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스노쿨링 포인트는 바로 이 곳

워터빌라가 있는 해변이었다

첫째날은 아이가 무서워해서 

제대로 스노쿨링을 하지 못했고

다음 날을 위한 맛보기 정도? 

 

 

스노쿨링 포인트 둘러보기 좀 하고

저녁먹으러 식당으로 돌아옴

환상적인 노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노을 빛

몰디브 바다와 리조트 수영장에 반사되어서

아름다움은 배가 된다

 

 

그건 그거고 밥은 먹어야쥬? 

몰디브 있는 동안 사진을 많이 찍진 않은 듯 

 

 

밥 먹기 싫고 그저 놀고 싶은 애

 

 

밥 다 먹었지만 아직 들어가긴 아쉬운 가족

 

 

내가 선택한 이 리조트는 

많고 많은 허니무너 사이에서 

눈치보며 있을 필요가 없는 

키즈프렌들리 리조트 ㅋ 

 

 

평화롭게 지낼 수 있었던 한적한 리조트

 

 

그리고 가만보니 바닥에 소라게가 

거어어어어어어엉ㅂ나 많았다

사진은 흔들렸지만

 

 

대왕소라게 

집 속에 잘 숨음

 

 

몰디브의 밤 하늘

별이 꽤나 많았다

비치베드에 누워서 하늘만 보고 있어도

뭐가 그렇게 재밌든지

 

 

그러다 게발견 ㅋㅋㅋ

포항 앞바다를 누비면 게잡이 가족

또 신나고요??

 

 

아직도 집에 들어가기 싫은 애 

마지막까지 수영장에서 놀다가 

리조트 관계자가 8시인가 9시 이후에는 

놀지말라고 해서 허겁지겁 나옴 

ㅋㅋㅋㅋ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뻗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