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

반응형

 

저도 말로만 듣던 서문시장 야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올 여름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서문시장에 한번씩 놀러갔던 터라 굉장히 익숙한 곳임에도 야시장은 또 새롭더라구요 ㅋㅋ

 

궁금해서 저도 친구들이랑 함께 다녀왔습니당

 

 

 

서문시장 입구입니다 여긴 계성고옆, 동산병원 맞은 편 입구구요

반대편 큰장네거리쪽에도 입구가 있습니다

보통 택시타고 서문시장으로 가달라고 하면 여기로 데려오세요 지하철 3호선 서문시장역도 이쪽에 있습니다

 

서문시장 야시장 영업시간은 사진 속에 있네요

금, 토요일 19:30 ~ 24:30

일요일, 평일 19:30 ~ 24:00

 

저는 토요일 저녁에 갔어요 거의 개장하자마자 갔는데 이미 사람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벌써 이렇게 줄이 ....

우리 뭐 하나 제대로 먹을 수 있겠뉘....

 

 

 

야시장 상점쪽은 가지도 못하겠고 대신에 기존 시장 상점에서 먹기로 해요

서문시장 원래는 6시되면 칼퇴하셨는데 이제 야시장덕에 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늦은 시간까지 장사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입구에 요게 맛있어 보여서 하나씩 먹었습니당 ㅋ

저는 떡꼬치먹었는데 대박 맛있었어요!!

원래 떡볶이 좋아하기도 하는데 쫄깃한 쌀떡에 매운 양념을 묻혀 먹으니 오! 짱맛!

 

세가지 먹었는데 3,500원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아주머니 좀 불친절요

빨랑 먹고 돈내고 가거라^^ 분위기 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었다만 ....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오빠어묵!

여기는 제가 서문시장 갈때마다 먹었던 곳이에요 밤에도 장사를 하고 계시네요~

그런데 예전엔 진짜 오빠들이 장사를 하셨는데 오늘은 중년부부 사장님이 계시네요

 

 

 

사장님이 바뀌신 건지 모르겠지만 맛은 이전보다 더 좋아졌습니다 ㅎㅎ

오오 덥지만 뜨끈하게 짱맛!!

 

여긴 하나에 천원씩입니당 ^^

 

 

 

 

중간쯤들어가니 주차장 건물 앞에 이렇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자리를 잡을 수가 엄슴 ㅋㅋㅋㅋㅋㅋ

자리잡고 한 사람이 나가서 음식사오고 이런 식으로 이용하시더라구요

 

 

 

 

 

 

 

여기도 줄 저기도 줄

여기도 사람 저기도 사람

 

그래도 뭐 좀 먹었으니 우리도 줄 서볼까 하며 뭘 먹을지 탐색했습니다

 

 

 

 

 

 

 

 

 

닭꼬치 먹으러 왔어염~

닭꼬치 각자 하나씩 고르고 (양념 5가지) 닭발꼬치도 하나 했어요 이렇게 해서 9천원

 

 

 

 

 

 

그리고 그 옆에 있던 라면핫도그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여긴 동산병원 입구에서 들어갔을 때 가장 끝에 있는 푸드트럭입니다 큰장네거리에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나오는 곳!

 

핫도그 내부에는 위쪽은 치즈, 아래쪽은 아주 실한 소세지, 그리고 겉은 라면을 묻혀서 튀겼어요

말만 들어도 불량식품의 맛이 물씬 나죠 ㅋㅋㅋㅋ 딱 저의 취향저격 ㅋㅋㅋ

이건 2,5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푸드트럭은 아니고 시장 상가에 있었던 곱창입니당

야채많이 넣은 안지랑 곱창 맛 ㅋㅋ

여긴 오천원에 한접시인데 좀 비싼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안지랑가면 훨씬 양이 많으니까 ㅋㅋㅋ

 

 

 

 

그리고 족발탕수육 ? ㅋㅋ

신기해서 요것도 한접시 사봤습니다

 

 

 

시장상가중에 맥주파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옳타꾸나~~~

여기로 들어갔습니다

 

호가든 6천원, 레드불 5천원, 카스 4천원 이었던 것 같아요

여기서 맥주한잔씩 주문하고 우리가 사온 먹을거리들이랑 같이 먹음 됩니당

시원하니 짱 좋았어요!!

 

 

 

 

 

 

 

 

 

 

 

얼마 없는 것 같은데 또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아깝지만 많이 남겼습니당 ㅜㅜㅜㅜㅜ

 

시원한 맥주와 길거리 음식들 함께 먹으니 완전 꿀맛!!!!!

덥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요런 공연도 하십니당

 

 

 

 

요긴 야시장골목 아니고 건물 하나 지나서 나오는 골목입니다 2지구 건물 뒷편이요 ^^

많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메인길만큼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여기도 가게가 참 많은데 말이쥬~

이 골목에 야채곱창 파는 곳 있던데 저희가 샀던 곳보다 이 길에 있는 가게에서 사는게 훨 나을 것 같아요

저희가 산 곳 넘나 쥐꼬리만큼 주신 것 ㅜㅜㅜㅜ

 

 

여긴 제 친구가 먹어본 피자중에서 일등이래요~ 전 못먹어 봤구요 ㅠ

야시장 영업은 안하시더라구요 혹시나 낮에 서문시장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낮에 서문시장 가게되면 한번 가보려구요 ㅋㅋ

 

사람 많고 좀 덥긴 하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한 서문시장 야시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