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동에 간다면 꼭 가보세요 안동 맛집 까페 '카페라이프'

반응형

 

당근케이크가 유명한 안동의 카페라이프

한번 가보고 완전 반해서 돌아왔습니다

집과는 상당히 멀지만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0^

아메리카노 두잔과 당근케이크

이 집의 인기메뉴가 당근케이크라서 늦게 가시면 케이크가 없을 지도 몰라요

저희는 마지막 한 조각을 겟했습니다

좋은 건 크게!!

당근케이크 예전에도 맛본 적이 있는데 그땐 당근케이크인데 당근맛이 안나네~정도로만 생각하고 크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했어요 그냥 빵맛이다 ~ 정도? ㅎㅎ

그런데 헐 이 집 당근케이크는 당근케이크 중에서가 아니라 제가 먹어본 케이크중에서도 손꼽을 만큼 훌륭했습니다

정체불명의 하얀소스, 저와 친구의 입맛으론 알아내진 못했지만 달짝지근했습니다 거기에 엄청난 견과류 토핑이 더해져 완전 고소했습니다

단-고-단-고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상당히 진합니다 기본 투샷이래용

커피맛도 너무 좋았어요 왠지 고급진거, 좋은 원두 쓰시는 느낌이랄까 ㅋㅋ

커피와 함께 당근케이크를 먹으니 맛이 두배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배치도 여유롭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카페들 중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들도 많잖아요- 불필요하게 다른 사람 대화까지 들을 수 있는 ㅋㅋ

그리고 카페 내부에 엄청난 다육이들 !

여기 일하시는 분들 힘드시겠다며 친구랑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고객 입장에선 넘넘 조으네요 풀과 함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서 ㅋㅋ

 

경북 3대 카페라고 알려진 집 2군데를 방문해봤고 마지막 한 군데는 어딘지 못 찾겠더라구요 저는 여길 다녀오면서 혹시 이 집이 그 마지막 한군데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우리 집 가까이 있었다면 참 좋았을 걸 그랬어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