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부림 #봄봄 생망고쥬스, 쿠키프라페 #굽네 고추바사삭치킨 #맛나참치 #교촌치킨

반응형

 

# 카페 봄봄

주말이면 남편이랑 집 앞 바닷가에 산책을 나갑니다

사먹을 때도 있고 집에서 커피내리거나 발포비타민 들고 나가기도 했는데 올 여름에 봄봄이 생겼어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좋습니당

남편이나 저나 평소에 아메리카노를 즐겨먹는데 이상하게 봄봄만 가면 다양한 메뉴에 도전하게 되더라구요

생망고쥬스와 쿠키프라페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망고주스중에 봄봄이 단연 최고입니다

필리핀에서 먹은 것 보다 더 맛있어요 ㅋㅋㅋ

물론 설탕으로 이루어진 물이겠지만요 맛은 훌륭합니다요

 

 

# 굽네 고추바사삭치킨

제 마음속 치킨 일등 굽네 고추바사삭 그리고 지코바 숯불양념 ㅎㅎ

고추바사삭 첨에 별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다음 날 또 사먹었었어요 ㅋㅋㅋ

같이 오는 소스도 묘하게 어울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 찍어 먹어도 맛납니다

 

 

 

# 맛나참치

제가 먹어본 참치 중 최고는 바로 여기 '맛나참치'

처음 참치를 먹은 곳도 이 맛나참치였는데 그 후로 간 가게에서는 여기만큼 훌륭한 맛을 느끼지 못했어욤 ㅎㅎ

맛나참치는 이 날 말고 다른 날 가서 사진 잔뜩 찍어왔으니 따로 포스팅하려합니다!

참치는 맛나참치!!

 

# 교촌치킨

교촌치킨 아마도 허니콤보였을거에요 ㅎㅎ 제가 주문한 게 아니라서 모르겠습니당

저희 남편이 교촌치킨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저는 교촌치킨은 별로

짭조름하고 바삭해요 광고나오는 것 처럼 좋은 기름 사용하시는 느낌이 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