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코스트코 상품 추천: 풀무원 한그릇 메밀 냉소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밀 냉소바 먹는 계절은 지나갔지만 늦게라도 좋은 상품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초여름에 한박스 사다놓고 여름내내 먹었던 냉소바 라면이에요~

유통기한이 9.15 지금은 지났지만 제가 사진을 예전에 찍어놓고 늦게 올리는 거랍니다 유통기한 지나기 전에 다먹었어요~ㅎㅎ

만드는 법~ 간단하쥬?

봉지를 뜯으면 요렇게 들어있어요

면이 진짜 튀기지 않은 것 처럼 생겼습니다

먼저 면을 끓어내구요

익은 면은 건져내서 찬물 샤워해주세요~

그릇에 이뿌게 담아

시원하게 얼음 몇개

건더기 스프는 와사비랑 김, 파가 들어있어요~ 건더기 스프는 취향껏 (와사비맛) 넣으시면 됩니당

액상스프는 그 간장국물맛? ㅋㅋㅋ

여기에 취향껏 물 따라주시면 완성~ 완전 간단하쥬!

잘 비벼서 맛있게 호로록!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이것만 단독으로 먹으면 와사비때문인지 머리가 살짝 띵~하더라구요

초밥이랑 같이 먹는 걸 강추드립니다 이마트가서 초밥사다가 같이 먹었더니 진짜 맛있는 한끼가 되었어욤

초밥사러 나가기 귀찮을 땐 집에서 유부초밥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당 ^0^

코스트코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