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간편한 간식 거리 '한성기업 롤스틱치즈, 롤피자스틱 불고기'

반응형

 

얼마전에 남편이랑 집 앞 마트갔다가 이건 뭐지하며 담아왔던 한성기업 롤스틱치즈, 롤피자스틱 불고기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보고 전주 길거리야 또는 코스트코 베이크의 냉동식품정도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그 보다야 훨-씬 저렴이 버젼이겠지만요 ^^

 

 

롤스틱치즈, 롤피자스틱 불고기

1개당 1,000원

 

 

 

매일 밤 어김없이 신랑은 아 뭐 먹고싶은데 먹을 거 없어? 라고 합니다 ㅋㅋ

그때 사온거 그거 한번 먹어볼까?

 

 

엄청 간단한 조리방법

그냥 비닐포장 뜯고 전자렌지 돌리면 된답니다

 

 

 

포장지 그림만큼의 비쥬얼은 안되지만 질소가득한 과자보다는 나은 거 같아요

체다치즈가 꾸덕하니 들어있어서 짭잘 고소 ^^

 

 

그리고 며칠 후 또다시 출출해진 야밤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 넘 편하네요

 

 

이것도 포장지 그림만큼의 비쥬얼은 아니지만 나름 실속있습니다

불고기 맛도 너무 냉동스럽지 않고 적당히 괜찮았어요

 

한성기업에서 나오는 제품들 은근 괜찮은 것 많은거 같아용

특히나 저는 코스트코에서 집어오는 제품들 보면 한성기업제품이 많더라구요~

 

요건 동네마트에서 사왔구요 가격은 하나당 천원으로 냉동실에 쟁여뒀다 편하게 먹기에 딱인 것 같아요

 

단점이 있다면 빵부분이 눅눅하단 것

냉동된 빵을 전자렌지에 돌리는 것이니 눅눅함은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봐야겠어요

그러면 빵의 눅눅함이 사라질 것 같아요

 

밤에 자꾸 먹으면 안되는데 말이쥬 어떻게든 더 맛있게 먹을 방법만 생각중이네요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