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코스트코 상품(과자) 추천: 콤보스 Combos

반응형

 

저는 코스트코 매니아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코스트코가 없지만 그래도 주변 광역시로 가서 장을 보고 온답니다 ㅎㅎ

코스트코에서 파는게 마냥 저렴한 것도 아니고 2인 가족인 우리 가족에겐 많은 양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가격 대비 질이 좋은 물건이 많아서 못 끊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 안다니면 생활비가 엄청 많이 줄어들텐데용 그래도 못 끊겠어욤! ㅋㅋ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과자  콤보스를 추천하겠습니다

 

시식코너에서 먹어보고 괜찮아서 사왔어요 마침 그때 할인쿠폰 적용 상품이라 12,000원 정도 줬습니다

이거 먹고 첫맛은 매우 짜다!!!! 였습니다

프레즐 과자인데 프레즐안에 치즈가 들어가있어욤~

맛도 여러가지인데 저희는 체다치즈프레즐을 사왔습니당

 

큰 박스 열면 안에는 이렇게 소분포장된 봉지가 18개나 들어있습니다

 

 

알고싶지 않지만 ...

 

 

 

 

 

봉지 70%정도 채워져 있는 과자 양

 

 

과자 옆 모습이에요

소금이 콕콕 박혀있어요

 

 

과자 속에는 체다치즈가 가~~~득~~~~ 채우져 있습니당 ㅎㅎ

치즈덕에 고소하면서도 느끼하기도하고 소금이 많아 짜기도 하고 겉의 프레즐은 또 바사삭한 것이

궁극의 살찌는 맛!

하지만 세상에서 살찌는 맛이 제일 맛있는 맛 아닙겠습니까 ㅎㅎ

 

놀러온 친구가 먹어보더니 혼자사는데도 인터넷으로 한 박스 사다 놓더라구요ㅋㅋ

맥주랑 같이 먹으면 완전 찰떡궁합 ^^

자극적인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