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 산책나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다

반응형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일기입니다>

주말, 저녁, 여름은 역시 산책이 최고다
오빠는 나오는거 좀 귀찮아하지만 눈치껏 잘 따라 나온다ㅋㅋ


역시나 여름이 되니까 사람 엄청 진짜 대박 많고 볼거리도 많다
 버스킹하는 팀 중엔 데이블러썸이라는 팀이 젤 잘하는 듯ㅋㅋ

오늘은 각종 개들이 시선강탈 제대로 했다
빨빨거리며 걷는데 넘나 귀여운 것!! 
그래도 오늘 본 애중에 최고는 양처럼 생긴 애였다ㅋㅋ
스탠다드푸들같은데ㅋ
모든 이들은 시선강탈견ㅋㅋㅋ


스벅은 넘나 맛없다ㅠ
내 입맛이 변한건가ㅜㅜ
커피 잘 안먹긴 하지만.. 
오랜만에 먹었는데 완전 노맛! 비싸기만하고 별로!!


요즘은 싸면서 용량 큰 집들이 워낙에 많아서 더 별로.
그런 것들 먹다가 오랜만에 스벅 톨사이즈 먹으니 무슨 에스프레소 먹는 줄ㅋ

봄봄에서 먹었던 망고주스가 최근 먹은 것 중 젤 맛있었다
봄봄 망고주스 2잔하고도 천원을 더해야 스벅 카페모카가격이라니.. 넘나 ..


이제 축구나 봐야지 요즘 꿀잼 유로 2016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