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 축구땜에 잠을 못자

반응형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일기입니다>

요즘 제일 꿀잼이다 유로2016
축구 별로 안조아하는데 희한하게 외쿡축구는 넘나 잼나~

오늘 오전에 나가기 전엔 코파아메리카도 봐땅 노잼일줄 알고 유로만 봤는데 그것도 꿀잼ㅋ 결승전이니까 더더욱 ㅋㅋ메시는 이제 굿베이ㅜㅜ

축구본다고 밤샜더니 피부도 뒤집어지고 난리났다 이제 선택을 해야한당 축구냐 잠이냐

그런데 오늘은 내가 기다리던 이탈리아 스페인전이라 아직 못자고 보고있는디.. 곧 자러가야게찌ㅜㅜ

반질반질한 피부와 함께 보라카이가야되니께ㅋㅋㅋㅜㅜ

오늘 환전 가따왔는디 그러고보니 달러는 첨 환전해보는거였닼ㅋㅋㅋ지폐 어찌줄지 물어보는데 멍하게 어버버ㅋㅋㅋㅋ

그나저나 유로는 얼마나 내렸으려나 의외로 별로 안내리는거 같던데 근데 영국은 진짜 탈퇴하려나 왠지 재투표하고 없던 일 만들 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론데 좀이씀 올림픽하는데 피부땜에 그때도 ㅜㅜㅜㅜㅜㅠ선택의 갈림길....

아 오늘 언제잘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