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침구청소기 1년 사용 후기: LG 침구킹 청소기

반응형

 

 

 

 

 

침구청소기 LG 침구킹 청소기 1년 사용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LG전자 침구킹 이라는 모델입니다

하이마트에서 이것저것 가전제품을 계약하면서 뭐 더 살 것 있나 하며 돌아보던 중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구매했어요


살균소독거치대에 청소기를 꽂고 전기선을 연결하면 저렇게 파란불이 들어와요

살균소독중입니다!

 

 

 

 

 

 

요래요래 이불에다 밀어주면 됩니다

 

 

 

 

사용하며 느낀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가 엄청나다는것입니다!

아마 매일 매일 침구청소기 돌려도 먼지 나올 거 같아요 (그렇다고 매일 밀진 않습니다 ㅋㅋ)

사용해보면서 내린 결론은 침구청소기는 정말 미세한 먼지를 흡입하는 게 주임무인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 같이 큰 물건(?)은 흡입을 잘 못해요

그런데도 먼지통에는 엄청난 먼지가 붙어있답니다

 

 

 

참고로 저희 집에는 고양이가 한마리 살고 있답니다

냥님 털은 은근 잘 흡입하는 것 같기도하구요ㅋㅋ

 

 

 

 

먼지통을 꺼내면 요래요래 어마무시한 먼지가 ..

머리카락도 조금 흡입한 게 보이네요

 

청소기를 무심하게 기계적으로 쓱쓱밀면 머리카락같이 큰 먼지는 흡입못하고 지나가는게 대다수지만

집중적으로 특정 부위를 오랜 시간 밀어주면 ㅋㅋ 흡입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데 이불위에 쪼그려 앉아서 오랜 시간 청소기를 미는 건 너무나도 힘이 들어요 ㅋㅋㅋ

 

 

 

침구 청소기 세척법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합니다

 

 

 

 

 

 

먼지통을 쓰레기통에다 탈탈 털어줍니다!

먼지통에 붙어 있는 저 작은 솔을 이용해주심 좋아요

 

 

 

 

 

필터(먼지통 뚜껑)입니다

 

 

 

반대편에는 스펀지가 있어요~ 넘나 더러워서 사진 안 찍었어요 ㅠㅠ

스펀지에는 먼지가 뭉쳐져서 붙어 있으니 쓰레기통에 탈탈 털면 되구요 잘 안되면 솔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저 필터 사이사이에도 솔을 이용하여 청소해주심 되요

 

하지만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었으니 ..

 

 

 

 

 

 

 

일반 청소기로 흡입흡입~ ㅋㅋㅋ

아주 간단하면서도 깔끔하게 처리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나머지 스펀지 및 먼지통은 물로 세척해주심 됩니다

필터부분은 물에 닿으면 안되니 청소기로만 해주세요!

 

요래요래 물로 씻으준 다음 바짝 말리셔서 다시 또 사용하시면 됩니다

 

 

1년 사용 후기

 

 장 점

 

- 그나마 좀 안심이 된다

- 삶의 질이 높아 진 거 같다

- 이불털기를 하지 않아도 된다

 

 단 점

 

- 청소기를 돌릴때 이불 모서리부분이 따라와서 불편하다

   (하지만 어쩔수 없는 것도 알고있다ㅋㅋ)

 - 눈에 보이는 큰 먼지는 흡입이 잘 안된다

 

 

 

                                                                   

 

 

지인 추천 또는 재구매 의사 있음!

 

가격은 정확하지 않지만 10만후반~20만초반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ㅋㅋㅋㅋ

그 당시 코스트코에서 봤는데 훨씬 더 싸게 팔고있었.....

 

 

 

 

모르고 살았다면 모른채로 살 수 있을 것 같지만

알게된 이상 모른척 할 수 없는 침구먼지!

침구청소기 침구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