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해외 유명 치약 후기: 콜게이트치약(Colgate), 달리치약(Darlie), 마르비스치약(Marvis), 님치약(Neem), 아조나치약(Ajona)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의 유명 치약들 사용 후기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달리치약(중화권), 아조나치약(독일), 마비스치약(이탈리아), 님치약(인도), 콜게이트(미국) 입니다

 

 

 

 

 

1. 콜게이트 치약 (Colgate)

 

 

콜게이트 치약은 미국제품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쪽에서 많이 쓰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콜게이트치약을 홍콩 쇼핑 목록으로 가장 먼저 접하였습니다

그런데 홍콩에서 이 치약을 찾지 못하서 달리치약만 사왔습니다

 

그렇게 잊혀져 가던 중 스페인 여행하면서 마트에서 발견 ㅋ

정말 웃기죠

미국제품이 홍콩 쇼핑 목록으로 유명한데 유럽에서 사오다니 ㅋㅋ

 

스페인의 메르카도나 기준으로 1유로 후반~3유로 정도까지 가격으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사진상의 제품은 가장 기본인듯한 모델로 1유로대였구요

저 제품말고 max white라고 씌여진 미백치약인듯한 제품은 2유로 대였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포털에서 검색해보면 1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 후덜덜

 

콜게이트치약은 제가 써본 치약중 가장 제 취향에 맞습니다

깨끗하게 닦인 느낌이면서도 알싸한 여운이 남질 않고 깔끔하게 끝맺음 되는 양치질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한국 치약에 비해선 분명 입안에 맴도는 싸-함이 있지만 제가 리뷰하는 치약중에서 가장 한국 치약 향과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2. 달리 치약 (DARLIE)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쇼핑 리스트로 유명한 달리치약입니다

원산지는 중국 또는 대만인 듯 하오나 정말 찾을 수가 없습니다 ㅠ

중화권에서 만들어진 게 틀림없어 보이는데요

일단 아시아권 왠만한 나라에는 유통되고 있는 듯 합니다

저는 홍콩 왓슨스에서 3개묶음으로 파는 걸 맛 별로 사왔었는 데요

확실하지 않지만 대만이나 태국쪽으로 가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달리치약은 알싸함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써본 치약중 가장 강렬한 향입니다

민트맛도 좋아하고 자극적인 것도 좋아하지만 달리치약은 제가 좋아하는 것 이상으로 강렬합니다!

과하게 비유하자면 락스로 이닦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정말 극강의 개운함을 선사하는 치약입니다

 

 

 

 

 

 

 

 

 

3. 마비스 치약 (MARVIS)

 

 

마비스 또는 마르비스 또는 메르비스 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우는 MARVIS 입니다

이탈리아 쇼핑 리스트로 유명하죠

또한 치약계의 샤넬, 치약계의 에르메스 등 명품 치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장부터 고급스러움이 좔좔 넘쳐 흐릅니다

저는 떼르미니역의 약국에서 은색 75ml짜리를 2+1 프로모션으로 사왔습니다

그리고 25ml세트들은 떼르미니역 지하의 코나드에서 쓸어왔습니다

 

향은 좀 많이 부드럽습니다

자극적인 느낌이 전혀 없고 부드럽게 닦이면서 또 거품도 안 나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강하게 나뉠 것 같아요

하지만 그 부드러운 느낌때문에 명품치약이라는 별명이 생긴 것 같습니다

 

 

 

 

 

 

 

4. Neem 치약

 

 

Neem 치약은 인도에서 사왔습니다

인도는 워낙에 히말라야 화장품이 유명해서 저는 히말라야 치약인 줄 알았습니다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Neem치약이 따로 있었고 알고보니 Henkel의 제품이었습니다 퐝당

독일 헨켈사의 제품이면서 인도생산을 하는 치약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인도의 neem 나무를 이용해 만드는 천연제품인 것이죠

가을에 동유럽가면 좀 사올수 있으려나 기대됩니다

 

님치약은 풀맛이 강하게 납니다

그래서 사람에 따라서 좀 비리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이 치약도 꽤나 알싸한 맛이 나는 데요

하지만 인도가 워낙에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하고 이 치약도 신이 내린 축복이라는 님나무로 만든 천연제품이기에

너무 자극적이라 몸에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5. 아조나 치약 (AJONA)

 

 

아조나치약은 독일 쇼핑 리스트로 워낙에 유명하죠

다른 치약에 비해서 용량이 작지만 사용량은 같습니다

이 아조나 치약은 정말 쌀알만큼 아주 조금만 짜서 사용해야 하거든요

다른 치약처럼 사용하신다면 입에서 불 나실 겁니다

 

 

크기가 작아서 저는 주로 여행다닐때 들고 다닙니다

향은 정말 딱 독일스럽습니다

합리적이면서도 강한 독일 사람처럼 이 치약도 짧고 굵은 강한 향이 뙇

많은 사람들이 아빠가 좋아할 만한 맛이라고들 표현합니다

아조나 치약은 거품이 나지 않고 닦아보면 물처럼 되어서 느낌이 좀 요상하긴 합니다

 

 

*아조나치약은 잇몸치약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양치할때 피나시는 분들, 잇몸이 약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달과마니'님께서 댓글로 알려주셨습니다 ^^ 

 

 

 

 

 

이 세상에 정말 많고 많은 치약 중에서 해외 여행 필수 쇼핑 목록으로 불리는 치약 몇가지 후기 올려봅니다

다들 좋은 치약 사용하시고 건치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