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동성로 카페 추천: 분위기, 맛, 인테리어 모두 완벽했던 카페 오하이오 OHIO

반응형

 

친구의 소개로 갔던 대구 동성로 카페 '오하이오 OHIO'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카페라 인상깊었다

 

 

여유있게 배치된 테이블때문에 더더 좋았던 곳

안쪽엔 쇼파가 넓게 배치되어 있었는데 왠지 그곳이 이 카페의 인기석일 것 같은 느낌

카페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지만

대충 느낌은 이러하다

깔끔하고 세련된 감각

 

 

우리가 주문한 건 마스카포네 치즈 티라미수, 오하이오 치즈 케이크,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를 마시자마자 눈이 똬! 뜨였던 친구 ㅎㅎ

달달하고 맛있었다

 

콜드브루도 그 특유의 띵한 맛(표현을 못하겠음ㅜㅜ)을 가지고 있었다

시원하고 넘나 좋은 것

 

무엇보다 이 집 케이크들이 하나같이 훌륭했다

티라미수먹고 헐 맛있다 ㅜㅜ 치즈케이크먹고 헐 이것도 맛있어 ㅜㅜ

이렇게 무한 반복 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먹었다면 정말 찰떡같았을 것 같은데 콜드브루와도 잘 어울렸다 ㅎ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안 올리려다가

너무너무 괜찮은 곳이라 사진 네장가지고 꾸역꾸역 올려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