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발 편한 신발 임산부 운동화 / 유럽여행 추천 신발 스케쳐스 고워크

반응형

 

뒤늦게 올리는

철지난 고워크3 후기

 

고워크4가 이미 나왔건만

ㅋㅋㅋㅋㅋㅋㅋ

 

 

 

 

임신하고선 임산부는 많이 걸으면 좋다던데 하며

발 편한 신발을 찾던 중 눈에 띈

'스케쳐스 고워크'

 

그중에서도 그때 갑자기 핑크운동화에 꽂혀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저거 색깔 왜 저래 했던 그 운동화를

내가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세히 보면 매력있음

곱다 고와

ㅋㅋㅋㅋㅋㅋㅋ

 

 

 

 

외모에서부터 느껴지는

발의 편안함

폭신폭신한 것이 진짜 편하다

 

메쉬소재라고 하는데

'메쉬'라는 이름에서 풍기는

마시멜로우같은 부드러움

 

신발 신은 촉감도 딱 그렇다

 

가볍고 폭신하고 부드럽다!

 

 

 

중요한 건 바로 이 운동화 바닥이겠지?
고워크를 신고 걸으면 마치

우리집 매트리스 (메모리폼) 에서

걷고 있는 듯한 기분이다

 

 

 

 

스케쳐스 골든팬더도 넘나 잘 신었는데

고워크는 더더 마음에 든다

스케쳐스 짱짱인듯

 

 

 

 

까만 레깅스랑 입으면

찰떡같이 어울릴 듯 하다 ^0^

 

넘 편해서 엄마한테도 선물

엄마도 잘 신고 다니심 ㅋ

 

 

고워크를 만나고 제일 먼저 들었던 생각은

유럽갈때 신고갈걸!!!!

 

스페인갈때 스케쳐스 골든팬더를 잘 신고 다니긴 했지만

사실 이게 더 편하다

골든팬더는 좀 무거운 느낌

고워크는 안신은 듯 가볍다

 

 

이제 많이 걸어야 하는 임신말기이니

고워크를 신고 열심히 걸어야지

 

요즘 나오는 고워크4가 훨씬 예뻐보이긴 하더라만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