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서문시장 쇼콜라에서 출산용품 준비 끝

반응형

 

 

엄마가 아기용품 사러 서문시장가자고 해서 출동

이래 저래 선물받은 것도 많고

괌에서 사온 아기용품들도 있어서

많이 살 건 없었지만

 

맛난거 먹을 생각으로 고고 ㅋㅋㅋ

 

그덕에 첨으로 3호선도 타봤다! ㅎㅎㅎ

 

의외로 서문시장엔 출산용품파는 곳이 없어서

가게찾으러 다닌다고 고생했다 ㅠㅠ

 

 

 

<출산 준비물 품목리스트 필요하신 분 참고하세용>

 

 

그렇게 묻고 물어 간 곳은

동산상가 1층에 있는 쇼콜라!

 

그런데 막상 가게에 가니 뭘 사야할지 몰라 멍..

 

가게 주인분이 이 종이를 꺼내시더니

하나씩 체크해주심

완전 편하다! ㅋㅋㅋㅋㅋ

 

 

출산 준비용품 리스트에서 체크해주신 건

 

배내저고리, 내의, 천기저귀, 양말, 유축기,

모유저장팩, 모유패드, 수유브래지어, 복대, 속싸개,

겉싸개, 좁쌀베개, 욕조, 바스, 로션, 손수건, 면봉,

체온계, 안전용손톱가위, 섬유세제, 젖병세정제

(헷갈렸을 수도 있음)

 

여기서 이미 있는 것들, 조리원에서 주는 것들,

조리원에서 가져오라 한 것들을 정리해서

 

내가 구매한건

천기저귀 5개, 젖병솔, 모유저장팩, 속싸개, 겉싸개,

바스, 로션, 체온계, 섬유세제, 젖병세정제

 

서비스로 손수건이랑 산모패드받음

 

 

 

 

이 가게가 좋았던 건 필요한 것만 탁탁 찝어주시고

불필요한 건 안사도록

호환사용 방법도 알려주신다는 거

 

-손싸개는 배내저고리에 달려있음

-천기저귀로 수건, 베개, 이불 사용

-속싸개, 겉싸개로 이불 사용

-빨래 삶을때는 베이킹소다

-온습도계는 보일러에 온도표시,

공기청정기에 습도표시

(우리집 공기청정기에는

습도표시가 안되서 따로 살 예정)

 

-바스, 로션은 아기한테 안 맞으면

엄마가 사용하세요

-젖병세정제는 유아식기 세척도 가능해요

 

-겨울에 태어날 예정이라 모자도 사야해요! 했더니

속싸개, 겉싸개에 모자 달려있고

어차피 겨울동안 외출못하니

(주사맞으러 한 번 나갈거라고) 

안사도 되요 하심

 

재래시장가면 잡고 늘어지고

강매하는 분들도 있는데

여기는 넘나 깔끔하게 판매하셔서 좋았다!

 

 

 

 

배내저고리, 내의 충분히 가지고 있어서

안산댔더니 외할무니 동공지진나서

내복 하나 추가~

 

7만원 깜짝 놀랬다

여기에 40%할인 받음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가격도 다 괜찮게 샀다 ㅎㅎ

 

위치는 동산상가 1층 4열 99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