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시내 시청근처 맛집 집밥이 먹고 싶을땐 '밥상차리기 저녁술상'

반응형

 

 

친구 집에서 놀고

집밥먹고 싶다니 친구가 데려간 곳

 

친구집이랑 가까워 친구단골가게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찬이 많이 나온다

일반적인 식당에서 나오는 반찬이 아니라

진짜 엄마가 차려주시는 반찬종류들~

 

 

 

나이를 먹으며 입맛이 많이 바꼈는데

특히 어릴땐 물컹한 가지가 너무 싫었는데

지금은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그런데 내가 가지반찬하면 왜이리 맛이 없는지 ㅠ

 

 

 

 

이 집의 장점은 샐러드바st의 비빔밥

밥이랑 각종 반찬들 마음껏

퍼다가 비벼먹을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미역줄기, 콩나물, 김가루, 무생채까지

야무지게 비빔밥 재료 마련되어 있고~

 

비빔장은 쇠고기 고추장, 강된장 소스

취향껏 골라 먹으면 된다

 

둘 다 짱짱 맛있음!

 

 

 

 

메인반찬으로 주문한

달콤 간장 돼지고기와 배추쌈

 

 

 

무말랭이 돼지불고기 정식

 

 

솔직히 밑반찬에 비빔밥만 해도 충분한데

고기메인반찬들까지 있으니

너무나도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고추장+강된장 섞어서 비벼먹고

나는 고추장, 강된장 따로 한번씩

두그릇 먹었다 ㅋㅋㅋㅋ

 

자극적인 맛을 내는 곳은 아니라

싱겁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다

 

나는 삼삼하니 건강한 밥상을

받은 느낌이었다

 

위치는 스타벅스 공평DT점

바로 맞은 편에 있어 찾기 쉽다

 

대구시청 인근에 있어서

직장인들도 많이 찾을 법한 가정식 식당

 

 

안가봤지만 저녁엔 술을 파는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