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조식 강추 '삼다정'

반응형

 

대만족한 메종글래드 제주

 

 

2017/11/15 - [여행/국내여행] - 제주 시내 호텔 추천 침구와 조식에서 백점만점 메종글래드 호텔

 

 

오늘은 조식후기~

 

 

 

 

뷔페의 시작은 샐러드

메종글래드에는 조식부터 연어가 있었다

오 마이 갓!

임신하고 회 종류는 안먹고 참고 있었는데

이 날 오픈

안정기에 들어섰으니까

이제 괜찮아~ 하며 3장..

먹었다 ㅋㅋㅋ

 

 

 

 

시리얼과 요거트도 당연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시리얼따위로 배를 채울 수 없지

 

 

 

 

스크램블은 뭘 넣고 만든건지

너무너무 부드럽고 고소했다

 

스크램블 매니아인 남편에게

맛보여주고 싶어서

다음에 제주도 갈때 꼭 여기 가자고 했다

 

 

 

 

머핀 안 좋아하는데

에그머핀은 마약을 탄건지 ㅜㅜ

 

휘핑크림+메이플시럽 발라먹으니 무한흡입

천국 가는 맛이었다 ㅜㅜ

 

 

 

 

계란도 구워주시고~

제주 흑돼지 소세지도 굿

알감자도 굿!

뭐든 굿이었다

 

다만 우리는 2박 3일 숙박을 해서

이틀 조식을 먹었는데

메뉴는 조금씩 바뀌었다

 

 

 

 

한식메뉴도 야무지게 ~

사진엔 없지만 생선구이도 있었다

짱짱

 

 

 

 

전복죽, 성게미역국, 호박스프

 

나의 삼다정 최고 메뉴는 호박스프!

3그릇 퍼먹었던 것 같다

 

친구들은 성게미역국 극찬

 

 

 

 

그리고 호텔조식엔 빠질 수 없는 빵빵

특히 크로와상이 인기만점이었다

 

 

 

케이크랑 과일

후식까지 완벽

 

 

 

 

여러가지 퍼먹었는데

이건 일부라는거

아침부터 대식가 뿜뿜

 

제주도 다녀와서 2키로 쪘는데

아마 조식에서 다 찐듯 ㅜㅜ

 

 

지난 주말에 대구 인터불고뷔페를 다녀왔는데

그 비싼 뷔페보다 메종글래드 조식이 더 맛있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