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맛집 추천: 삼겹살 끝판왕 '맛찬들 왕소금구이 영일대점'

반응형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삼겹살집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제가 사진찍은 곳이 포항 영일대점이라서 포항 맛집이라 제목을 넣었지만 요기는 전국구 체인점이라 대한민국 맛집이라 이름을 붙이고 싶습니다

 

바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입니다

 

 

사실 저는 맛찬들이란 곳을 인식하기 전에 먼저 맛찬들 고기를 맛보았습니다

체인화되기 전 아주 초기에 대구 서변동에 사는 친구가 '우리 동네에 완전 맛있는 삼겹살집있는데 갈래?' 라고 하여서 '우리집이랑 넘 멀다ㅜㅜ' 하며 따라갔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종업원이 가져오신 고기 비쥬얼에 놀라구요 그 두께에 반하였죵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시기 까지 합니다

숙련된 조교처럼 고기를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셨어요

그래서 그때 완전 맛있게 먹고 신나게 집으로 돌아갔드랬죠

 

 

그렇게 잊혀지고 '맛찬들'이란 곳이 유명하대서 찾아갔는데 '뭐지 이 익숙함은 ' 싶었습니다 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가게 앞에 서변동이라는 글자를 본 순간

그래! 이맛이야!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갔던 맛집이 아주 유명한 집이 되어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저에게 삼겹살의 최고봉은 바로 요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입니다 ^^

 

 

 

 

 

맛찬들 포항 영일대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거의 삼겹살 + 공기밥 + 된장찌개만 먹습니다

(회사 회식할때만 비싼거 먹어봤어욥ㅋㅋㅋ)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맥반석 기력수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용 ^^

 

 

 

창업상담 하실 분은 요기로 ..

 

 

 

밑반찬입니다~

 

신랑이랑 저랑 야구매니아라서 어딜가든 야구를 틀어놓습니다;

음 근데 요즘 삼성야구는 .. 절레절레

 

밑반찬은 콩나물+상추무침, 동치미, 백김치, 갓김치, 깻잎 양파 절임, 명이나물이 나오는데 제 입맛엔 밑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특히나 명이나물을 삼겹살이랑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의 맛

 

예전엔 명이나물 리필은 추가요금이 있었는데 요날가서 물어봤더니 이제 추가요금없이 리필해준다더라구요

아아 위대하시고 또 위대하시다 

 

저희 부부가 너무 감동받은 표정이었던건지 한번에 두 그릇 가져다 주셨습니다ㅋㅋㅋ

 

 

 

 

두꺼운 고기와 감자 그리고 떡

 

 

 

고기 구워지는 비쥬얼 심쿵심쿵

 

 

 

 

 

잠시만여~ 감탄 좀 하고 가실게여~

 

비쥬얼 장난아니쥬

맛도 장난 아니에유

 

맛찬들은 직원분들이 항상 정성들여서 구워주십니다~

다들 프로 고기굽기꾼이신 듯 합니다

아마도 맛찬들만의 숙성된 고기를 가장 맛있게 먹는 굽기법을 연구하여 직원분들에게 고기 굽는 법을 교육시키신 듯 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기다렸다가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더이상 타지 않도록 정리해주십니다

 

 

 

그리고 잊으셨겠지만 우리에겐 감자와 떡이 있습니다!!

잘 구워진 감자와 떡도 소금에 찍어먹으면 삼겹살 못지 않게 맛있답니다

 

 

 

 

배는 불러도 포기할수 없는 감자와 떡

 

 

 

 

밥배와 디저트배가 따로 있듯이

고기배와 밥배도 따로 있습니다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계란찜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공기밥까지 흡입하며 마무으리!

 

 

조만간 또 갈게요 사랑해요 맛찬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