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맛집 추천: 쭈꾸미와 화덕피자의 만남 '바보형제 쭈꾸미'

반응형

 

쭈꾸미도 좋아하고 피자도 좋아하던 제가 얼마전 알게된 신세계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바보형제 쭈꾸미'입니다

검색해보니 경남 지방 중심으로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인 것 같구요 저는 울산 굴화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는 요렇게 있는데 저는 9,900원짜리 쭈꾸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세트에는 쭈꾸미볶음 + 도토리묵사발 + 야채샐러드 + BaBo씬피자가 함께 나와요

세트메뉴로 시키는게 핵이득이죠? ㅎㅎ

 

 

 

 

정말 딱 이렇게 먹었습니다

알려주신대로 먹으니 넘나 맛있는 것

 

 

 

 

더워죽겠지만 주셨으니까 허브차를 음미해봅니다

 

 

 

 

상큼한 야채샐러드와 쭈꾸미와 함께 밥에 비벼먹을 무생채, 콩나물 무침~

 

 

 

 

 

전 원래 묵사발 안좋아했는데 여기 묵사발은 넘 맛있더라구요

시원 달달한 맛

특히나 쭈꾸미 볶음의 매움을 씻어내리기에 최적화된 묵사발입니다

 

 

 

BaBo씬피자입니다

사실 이렇게 따라나오는 피자는 별로 맛도 없고 기대되지 않는 법인데 이 집 피자는 왠만한 화덕피자집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꺄 메인요리 쭈꾸미 볶음 입니다

매콤함이 느껴지시나요?

불맛이 강하게 나면서 매워서 땀 뻘뻘 흘리며 먹어야할 쭈꾸미에요

 

 

 

 

김 얹어주신 밥공기에 콩나물, 무와 쭈꾸미 가득 퍼서 살살 비벼주시구 한 입 드셔보세요

입안 가득 통통한 쭈꾸미살과 풍성한 불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렇게 드시다가 매우시면 도토리묵 한 숟갈~ 드시면 시원하게 매움이 가라앉아요

 

그러다가 또 피자 한조각 들고 쭈꾸미 하나 올려 드셔보세요 새로운 맛이 느껴지십니다

 

너무나 매력적인 세가지 맛이 어우러진 바보형제쭈꾸미입니다

 

 

아 그리고 나갈때 쥬스나 커피등을 또 서비스로 주십니다 저는 달달한 쥬스마셨는데 밥먹고 후식으로 딱 제격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울산굴화점이구요 주차공간도 넉넉하니 좋았답니다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