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8일차: 바르셀로나 에스파듀 쇼핑 LA MANUAL ALPARGATERA

반응형

 

 

 

스페인 바르셀로나

필수 쇼핑 코스로 등극한 이 곳

 

LA MANUAL ALPARGATERA

에스파듀 쇼핑의 성지

 

 

 

 

 

 

 

매장은 신발로 한가득이다

ㅋㅋㅋ

쭈글쭈글하지만 그것이

에스파듀의 매력이라 생각함

 

매장 앞쪽은 신발들이 진열되어있고

안쪽은 뚝딱뚝딱

실시간 신발 제조 모습을 볼 수 있다

 

 

 

 

 

 

 

세일하는 품목도 꽤 있으니

잘 고르면 정말 싼값에 득템할 수 있다

 

한국인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 한국어 조금 하신다

 

귀여움 ㅋㅋㅋ

 

 

 

 

 

 

 

나도 이래저래 신어봄 ㅋㅋ

 

 

 

 

 

 

 

남편 신발 고르기는

너무 힘들었다

ㅠㅠㅠ

 

 

 

 

 

 

요로케 벽면에 한국어로 치수가 쓰여있다

한국인 손님 어마어마한가봄 ㅋㅋ

 

여튼 수제화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들쑥날쑥이다

 

그래서 선물용으로 사가는 건 비추

 

그냥 직접 신어보고 사가시길

 

 

 

 

 

 

 

고심끝에 사온 남편선물용

 

한국와서 기쁜 마음으로 줬는데

남편한테 크다 .... 흑흑

 

 

 

 

 

 

 

요건 내꺼

빨간색은 굽이 꽤 있고

하늘색은 납작하다

 

 

 

 

 

 

여름에 포인트로 신기 너무너무 예쁜데

끈을 매야하는게 너무 불편하당

 

게다가 임신, 육아로 거의 못신음

 

내년엔 신을 수 있을까?

 

 

여튼 남편껀 사이즈미스로 실패지만

내껀 둘 다 너무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