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7일차: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밤거리 걷기

반응형

 

 

 

 

2018/09/17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여행 7일차: 바르셀로나 레이알광장 먹물빠에야 맛집 LES QUINZE NITS

 

먹물빠에야를 맛있게 먹고

이제 람브라스의 밤거리를 구경하러간다

 

 

 

 

 

 

3월 초라 조금 쌀쌀했던 바르셀로나 밤거리

낮에 비해선 조용했던 람블라스

그래도 관광객은 꽤 있었다

 

 

 

 

 

길가다보니 사람들이 몰려있었다

야경투어 중인가?

 

이곳은 museu de cera

밀랍인형박물관이라 한다

 

 

 

 

 

 

걷다보니 바다가 나왔다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었던 바르셀로나 바다

 

 

 

 

 

 

 

주변엔 이렇게 유럽느낌나는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있었다

 

 

 

 

 

 

람블라스거리엔 사람이 꽤 있었는데

여기 바닷가까지 오니 인적이 드물었다

 

 

 

 

 

 

요트는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부자들 다 여기있나요

 

 

 

 

 

 

앞에 있던 구조물따라 바다위로 올라가봄

 

 

 

 

 

 

 

끝에는 웬 쇼핑몰이 있었다

maremagnum

다만 밤이라서 문닫음 ㅜㅜ

 

 

 

 

 

 

 

다음에 낮에 와서 구경하자며

겉모습만 둘러보고 숙소로 돌아갔었는데

결국 오지 못했다 ㅠㅠ

바르셀로나는 갈 곳이 왜 이렇게 많은건지

 

 

여튼 우리가 그렇게 찾아헤매던

'바이빠세'도 여기서 살 수 있다

우린 못 샀지만

혹시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세용

 

 

2016/06/13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1. 브랜드 편

2016/06/15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2. 마트 및 기타 물품 편

 

 

 

 

 

-

가지고 있던 파일을 날려먹어서

경비 정산을 더 이상 할 수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