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1. 브랜드 편

반응형

 

 

 

스페인 여행계획을 대충 짜게 되면 그 다음으로 할 일은 바로 쇼핑 정보 찾기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못 구할 독특한 아이템을 구하는 것이 해외여행의 빅재미겠죠 ?!

더군다나 유럽 ! 그것도 스페인 ! 에서는 각종 브랜드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답니다

유럽에서는 쇼핑만 잘하면 비행기값은 뽑는다고 하죠 ㅋㅋ

 

 

 

그럼 저의 쇼핑리스트를 공개하겠습니다!

 

 

 

 

1. 아울렛에서 구매한 것들 (바르셀로나 근교 라로카빌리지 la roca village)

 


 


 

 버버리(BURBERRY) 패딩입니다 375유로  

 

 

 

 

다음은 버버리 쇼퍼백입니다 329유로


버버리에서 총 686유로를 결제했구요 택스리펀으로 90유로 정도 받았어요

 

 

 

 

 

캠퍼(Camper) 신발입니다

캠퍼는 스페인 필수 쇼핑 리스트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가죠

왼쪽(비틀)은 101유로, 오른쪽(페우)은 87유로

두개 합쳐서 188유로 - 10%할인 받아서 169,2유로 결제 했구요

택스리펀 약 20유로 받았습니당

 

 

 


 

라로카빌리지 이용 꿀팁!

아울렛 정문 오른편 고객센터가 있어요 여기가서 VIP회원가입하면 10% 할인 쿠폰을 줍니다!

근데 버버리매장에선 적용 안된다 했구요ㅠ 캠퍼에서만 할인 받았네요 ㅎㅎ


캠퍼는 남표니 선물로 샀어용ㅎ 출국전에 남표니랑 매장가서 직접 신어보고 사이즈 찾았구요

남편이가 한국에서 비틀을 보고 엄청 마음에 들어했었는데 다행히 아울렛에서 발견했어요! (일반매장엔 없었어요ㅠ)

스페인에서 물건 나오고 1년 후에 우리나라 들어온다니 우리나라에서 보고간 물건은 아울렛가심 찾으실 수 있어요 ㅎ

 

 

 

 

 

 

 

2. 일반 매장에서 산 것들

 (오이쇼 Oysho, 마시모두띠 Massimo Dutti, 피콜리노스 PIKOLINOS, 에스파듀 La Manual Alpargatera)

 

 

 

 

오이쇼에서 사온 홈웨어에요! 빨래줄에 걸린 걸 찍었어요ㅠㅋㅋ

왼쪽(가운)은 29,99유로 오른쪽(점프수트) 19,99유로 입니다

오이쇼에는 홈웨어뿐만 아니라 속옷, 수영복, 운동복 다양하게 있었어요!

남푠이랑 같이 입을 커플잠옷을 사고 싶었는데 여성복만 있더라구용ㅠㅎㅎ

이 밖에 친구들 선물도 몇개 샀는데 총 89유로가 나왔어요

스페인은 91유로부터 택스리펀이 되거든요ㅠ 지금 생각해보니 아깝네요


 

 

 

 

 

 

 

마시모뚜띠에서 구매한 머니클립입니다

사실 이게 머니클립인지 카드지갑인지 명합지갑인지 ..

남표니가 머니클립을 좋아해서 가는 곳마다 머니클립 보여달랬는데

어디든 저희가 알고 있는 머니클립은 없더라구요 다들 지갑만 보여줌..

여튼 마시모두띠에서 그나마 제가 알고 있는 머니클립 비슷한 걸 찾았어요

이건 내부가 좀 신기하게 생겼죠?

어떻게 사용하는 지 동영상을 찍었어요 ㅋㅋㅋ

 

 

 

 

와우!!!!! 신ㅋ박ㅋ!!!!!!!

모양도 이뻐서 사야지 했는데 점원 이거보라면서 촥촥!! 하길래 우오!!!! 했어요 ㅋㅋㅋ

영상은 좀 천천히 찍었는데 직원은 빠르게 했거든요 무슨 마술 부리는 줄 알았어용

한번 더 보여달라하고 ㅋㅋ 어떻게 하는 지 물어보고 ㅋㅋ 그랬네요

신기하고 이쁘고 저렴해서 두개나 샀어요!


마시모두띠 지갑 하나에 19,95유로 총 39,9유로

 

원래 가격표가 30유로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직원이 계산기 두드려서 저 금액 알려줬는데 할인상품인것 같았어요

 

 

 

 

 

 

피콜리노스 신발 89유로 입니다

세비야 살바도르 성당 찾아가다가 우연히 들어간 신발매장에서 보고 넘 이뻐서 샀어요!

소가죽인데 가죽도 아주 보들보들하구요 바닥은 말랑말랑 엄청 푹신합니다

신랑 선물인데 본인이 직접 신어보질 못하니 사이즈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다가 정사이즈로 샀어요

 

실물을 본 신랑은 너무 좋아하구요

처음 신었을 땐 타이트한 감이 있었는데 3개월 정도 사용해본 현재 조금 늘어나서

본인 사이즈에 딱 맞다고 하네요

 

 

세비야에서 충동구매하고 너무 괜찮은 브랜드 같아서 바르셀로나가서 더 사야지! 했다가 시간이 없어서 못샀어요ㅠ

쇼핑은 딱 눈에 들어왔을 때 하는게 역시 진리입니다!!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바르셀로나 La Manual Alpargatera에서 구매한 에스파듀입니다

저의 스페인행이 결정되고 남표니가 제일 먼저 한 말이 '에스파듀 사줭!' 이었습니다ㅋㅋ

그만큼 스페인의 에스파듀는 유명해요

 

유명한 집답게 일단 손님이 아주 많았구요 직원들이 한국말을 잘 합니다 ㅋㅋㅋ

매장 안쪽에는 신발을 바늘로 꿔매고 있어요! 그렇습니다 수제화입니다!!

작업장이 완전 오픈되어 있어서 신기하면서도 좋았어요

위의 신발은 남표니의 것인데 수제화인지라 사이즈가 들쭉날쭉입니다ㅠ

에스파듀는 직접 신어보고 사는게 아니면 실패할 확률이 큰 것 같아요ㅠ

남표니도 저 신발 커서 어찌할지 고민중입니다...

아래 두 신발은 제 꺼에요

오빠 신발 32유로, 저의 하늘색 신발은 34유로, 빨간 신발은 18유로 입니다

총 84유로에 친구가 산 것까지 합해서 택스리펀받았어요 리펀 비율은 약 10%정도 입니다

 

 

 

 

빨간 신발 착샷 궁금하실 분 있으실까봐(?) 올려드립니다 ㅎ

급하게 묶어서 저 꼴이지만 끈을 이쁘게 묶어 신으면 여름에 정말 이쁠 것 같애요!

굽도 꽤 있는데 엄청 편합니다

 

 

 

여기까지 스페인 쇼핑리스트 1 브랜드편을 마무리하고

다음엔 마트 및 기타물품들 소개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2016/06/15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2. 마트 및 기타 물품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