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15개월아기 식단 - 식판식 실패

반응형

 

 

소면삶고 집에 있는 밥소스 뿌려 비빔국수

 애기들 국수 잘 먹는다기에

한번 해줬는데 안먹음

엎어버림 ㅠㅠ

 

 

 

 

처음 먹는 새우

새우 + 당근 넣어 새우죽해줌

아주아주 잘 먹음

ㅋㅋㅋ

 

 

 

 

 

첫 식판식

이마트에서 닭다리살만 팔길래 사다가 에어프라이어로 굽고

계란후라이해서 줬더니 넘넘 잘먹음

꽤 많은 양 같은데 다 먹었다!!!

 

 

 

 

 

어제 너무 잘 먹어줘서 기쁜 마음과

이제 진짜 반찬과의 전쟁이구나 하는 부담감을 갖고

두번째 식판식을 했는데 안 먹음 ㅠㅠㅠㅠ

단호박만 겨우 먹길래

결국 단호박 더 꺼내서 단호박죽 만들어줬다

 

 

 

내가 좋아하는 미역국

돌기념으로 만들어주고 두번째 미역국이다

전보다 미역도 좀 크게 썰고

소고기 + 마늘 + 들기름에 달달 볶아

국간장도 뿌러줬더니

냄새가 꽤 좋았다

역시 울아들 잘 먹음

 

 

 

푸실리 삶아다가

우유 + 치즈 + 파프리카 넣어서

파스타 해줬는데 안먹음

국수도 스파게티도

다 싫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식판식 안먹어서

일부러 좋아하는 것만 담아다 줬는데

또 안먹음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갖고 놀기라도 하라는 심정으로

그냥 바닥에 뒀더니 닭고기를 손으로 막 집어먹었다

헐 뭐지 하며 간간히 밥떠주고 국떠줬는데

그건 또 안먹음 절레절레

그렇게 손으로 닭고기를 다 먹고는

배가 덜 찼는데 이번엔 손으로 밥 줏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그렇게 난 깨달았다

우리 아들은 편식을 한다는 것을

특히 고기가 있으면 무조건 고기!!!!!!만 먹는다

평소에 잘 먹던 밥도 국도 안먹고

무조건 고기만 ㅋㅋㅋㅋㅋ

 

 

 

 

버터에 계란 굽고

밥소스 비벼줌 굿

 

 

 

요때 단호박을 하나 삶아다놔서

단호박식단이 많았다

 

치즈 + 단호박해서 죽을 만들어줬구만

 

 

 

이유식때도 안해줬던 비트를 사왔다

닭가슴살이 불그스름하게 ㅋㅋ

색깔 또는 맛때문에 싫어할까 싶었는데

또 잘 먹었다

 

식판식을 주면 편식을 하지만

일품식을 주면 잘 받아 먹는다 --- 를 깨달음

 

 

 

콩나물 + 당근으로 콩나물무침을 만들었다

첨으로 고기가 안들어간 반찬

 

 

 

갑툭 단호박죽

 

 

 

이제 슬슬 바깥음식도 먹이고해서

간도 살포시 오픈

카레가루도 이전보다 훨 많이 넣어서

일반적으로 아는 카레처럼 만들어봤다

닭가슴살 및 야채를 넣어 만든 카레

 

 

 

울 아들 잘 먹는 카레덮밥

 

 

바깥음식을 먹이다보니 애가 간에 맛이 들렸나

한동안 밥을 안먹으려고해서 고생하다가

간장, 참기름을 살짝 넣어줬더니 다시 잘먹었다

이거였구만!!

이젠 아기쌀과자도 안 먹으려고 하고 ㅠㅠ

밍밍한 것들과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