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유아 식판식: 5세 안먹는 아이 기록

반응형

 

진짜 드릅게 안먹는 애였는데

요즘 좀 잘먹는다

그래서 신나서 식판식 주게 되고

(원래 좋아하는 반찬 1만 줬음ㅋ)

사진도 찍게 됐다

 

 

 

 

동네 오일장에서 사온

치킨까스

나 먹으려고 산 깍두기 씻어서

밥 왜저렇게 적게주냐 싶겠지만

저것도 남긴다 ㅠ 

 

 

 

 

빵은 잘 먹는 아들

빵중에 또 잘 먹는 요 조합 

 

 

 

 

이마트베이커리 호두울기식빵인가

여튼 이거 짱

그리고 노브랜드에서 산 카야잼

 

 

 

 

함박서테이크엔 

달걀후라이

느낌알쥐

 

 

 

 

돈까스인듯........?

+ 백김치

 

 

 

 

비비큐 취킨

 

 

 

 

요것도 예전부터 잘 먹던 오믈렛

집에 있는 자투리 암꺼나 썰어 넣고

달걀에 부치면 끝 ㅋ

하트케찹을 해주려 했으나

잘 안되서 숟가락으로 보수함

 

 

 

 

뭐 먹고 싶냐니 고기 먹고 싶대서

집에 있던 목살 구워줌

근데 소고기 먹고 싶다함^^

+ 백김치

 

 

 

 

그래서 다음날 소고기 사옴

+ 김자반, 백김치

 

 

 

 

ㅋㅋ 원래 먹던 스타일

반찬1 밥1 

고등어는 오아시스에서 산다

 

 

 

오아시스 떡갈비 존맛

+ 백김치

 

https://dorothyoo.tistory.com/471

 

오아시스 제품 추천: 미니 완자떡갈비

요즘 즐겨 찾는 오아시스 유기농 온라인 마켓이다 100% 유기농 제품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원재료를 보면 어느 정도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군 싶다 그리고 오아시스에서 파는 것들은 질이

dorothyoo.tistory.com

 

 

 

 

짜장밥, 탕수육, 깍두기

from 동네 반점 

feat. 먹다 남은거 

#근데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스럽게 잘 차려주시는 분들 많아서

좀 민망쓰 하지만 

그냥 내 기록을 위해서 남겨야지

돌아보며 반성도 좀 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