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9베트남(다낭,호이안)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한시장

반응형

 

다낭 핫플 한시장에 왔다

CHO가 시장이란 뜻인가봉가

 

 

한시장 근처

오토바이 많은 동남아 길거리 1

 

 

1층은 식품류 (과자, 말린 과일 등)

2층은 의류로 구성되어 있음

이르케 보니 그 옛날 뺀질나게 돌아다녔던

호치민 벤탄시장이 생각난다

 

 

한시장에서 아이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많았는데

아기띠하고 돌아다님 

피곤이 쌓여서 그런지 쇼핑 내내 잠들어 있었다

 

 

여기 쇼핑 필수템이 나이키 슬리퍼라함

왔으니 뭐라도 건져보자 싶어서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딱히 끌리는건 없다

 

 

다낭도깨비에서 한시장 스카프들 

괜찮다고 함

 

 

빅씨마트 왔음 

현재 인도에 살면서 베트남 마트 사진을 보니

베트남 저기 참 살기 좋겠다 싶은 생각만 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커피 김과자 물 

난 저기서도 아침에 사과먹었나

조식에 있었을텐데? 

사과 왜 산거임 ㅋㅋ

 

 

하이랜드커피

아아 맛없음 

 

 

저녁은 한식 배달집에서

후라이드치킨 배달시켜먹음 

 

베트남 여행동안 배달 진짜 진짜 잘 이용했다

물론 식당가서 먹으면 좋겠지만

아이랑 같이 다니다보니 제약이 많아 ㅠㅠ

방법을 찾은 것이 배달음식이었는데

정말 정말 괜찮았다! 

 

다음에 다낭갈 기회가 있다면

한시장은 굳이 안 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