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9베트남(다낭,호이안)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풀만리조트 조식

반응형

 

한시장갔다가 기절

아침이 밝았다 ㅋㅋ

 

2022.12.09 - [여행/다낭,호이안] -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한시장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한시장

다낭 핫플 한시장에 왔다 CHO가 시장이란 뜻인가봉가 한시장 근처 오토바이 많은 동남아 길거리 1 1층은 식품류 (과자, 말린 과일 등) 2층은 의류로 구성되어 있음 이르케 보니 그 옛날 뺀질나게

dorothyoo.tistory.com

 

 

 

눈 떴으면 조식먹으러 가야지? 

 

 

날씨좋고 기분 최고

 

 

내가 10월쯤에 갔더랬지

조식당은 한산한 편이었고

이 리조트에 한국사람은 거의 없었던 듯

 

 

아기의자 당연히 있고요

 

 

메뉴는 호이안실크마리나에 비해

많이 다양한 편이었다

2022.07.19 - [여행/다낭,호이안] -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호이안 실크마리나리조트 수영장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호이안 실크마리나리조트 수영장

호이안 마지막 날 아침 하루의 시작은 조식 이 리조트 서양사람이 엄청 많다 먹을거 드릅게 없다 왜케 맛없냐.. 아기의자 있어서 좋았다 처음 봤지만 놀아주는 K-형아,누나들 호이안 마지막 아침

dorothyoo.tistory.com

 

쌀국수 등 우리가 보통 아는 

베트남 음식은 없었고 

셀프 반미 코너는 있었다

샐러드랑 해독쥬스류 있었는데 노맛

 

 

사실 맛은 그닥이었다

주문하면 베트남커피 찐하게 태워주심

 

어릴땐 호텔조식 진짜 좋아했는데

이젠 조식먹을 시간과 용량을

맛있는 현지식으로 채우는게 좋다는 생각이 든다

 

 

현 61개월 형아를 옆에 두고

저 사진을 보니 참 세월이 무상하네

 

 

조식먹고 나는 자유시간을 가짐

현실은 심부름인데 혼자있으면 그저 좋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