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포항 불꽃축제 2일차

반응형

 

오늘은 포항국제불빛축제 2일차입니다

금요일이니깐 신랑이랑 같이 나가서 외식도 하고 불꽃구경도 하고 들어왔습니다

떡볶이 먹고 싶어서 갔더니 문닫겨있고 ㅜㅜㅜ 어쩌지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나 먹을까 하면서 내려갔더니 대박! 영일대해수욕장 맥도날드 완전 대박!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거기서 일하시는 분들 시급 2배는 받으셔야 할 듯요 ㅜㅜㅜㅜㅜㅜ

 

여튼 그래서 저희는 맛찬들로 갔어욤 ㅋㅋㅋ

나의 사랑 맛찬들!

삼겹살과 냉면을 빠르게 흡입하고 나와서 봄봄가서 달다구리도 하나씩 사다들고 불꽃구경했어요~

 

 

 

내일은 메인행사가 있는 날

1시간 동안 불꽃이 터진다네요 대박!

내일도 재미나게 구경하고 오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